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거친 피부결과 들뜨는 화장 고민을 겨냥해 말차 파우더와 파파인 효소로 각질을 순하게 관리해주는 효소 클렌저 ‘말차 파우더 워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연 그대로 콜드프레싱 공법을 적용해 원재료의 영양을 보존한 저자극 쥬시 포뮬러 제품을 선보여온 쥬스투클렌즈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피부 컨디션 개선을 제안한다. 새롭게 선보인 말차 파우더 워시는 일반 녹차 대비 3배 많은 항산화 성분을 지닌 말차추출물 5,000ppm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우려낸 녹차추출물이 아닌 찻잎을 통째로 갈아 넣은 말차 성분을 담아 유해 산소로 인해 스트레스받은 피부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파파인 효소와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를 더해 일반적인 스크럽 제품과 달리 자극 없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도록 설계됐다. 파우더 타입의 제형으로 물과 만나면 부드럽게 거품이 형성돼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피부 톤 개선 성분도 함께 담았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순수 비타민 C 파우더가 칙칙한 피부 톤을 정돈하고, 세안 직후부터 맑고 균일한 피부 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천연 점토 성분인 화이트 클레이와 카올린, 고운 숯가루가 피부 노폐물과 과잉 피지를 흡착해 딥 클렌징 효과를 강화했다.
강력한 세정력과 동시에 보습 케어도 놓치지 않았다. 저온 착즙한 알로에베라잎추출물과 히알루론산, 베타글루칸 성분을 함유해 각질 제거와 딥 클렌징 이후에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말차 파우더 워시는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일차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각질 클렌저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말차 성분에 대한 높은 관심과 피부 본연의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맞물려 해당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피부 관리의 첫 단계인 클렌징에서 말차 에너지가 순한 각질 케어를 통해 맑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쥬스투클렌즈 말차 파우더 워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무신사, 쿠팡, 일본 큐텐을 통해 동시 판매된다. 용량은 75밀리리터이며, 가격은 2만6천 원이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빽다방, 3,900원 딸기 신메뉴 4종 출시…파르페부터 루이보스티까지
· 에이서, 팬서레이크 탑재 AI 코파일럿+ PC 노트북 전면 확대…프리미엄부터 메인스트림까지
· 모나리자, 충남 취약 어르신에 1억2천만 원 상당 마스크 기부
· “성능 타협은 없다”... RTX 5090을 품은 17인치 괴물 - MSI 벡터 17 HX AI A2XWJG-U9 QHD+ WIN11
· 레이저, CES 2026서 ‘온디바이스 AI’ 전략 공개…AI 워크스테이션·에지 가속기 첫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