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가 무드빔 블루투스 스피커 ‘BZ-TK3’을 새롭게 선보인다. BZ-TK3은 일상적인 음악 감상은 물론, 공간의 분위기까지 고려한 설계를 통해 실내외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BZ-TK3은 블루투스 5.3 칩셋을 적용해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연결 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스마트폰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의 연결 시 끊김을 최소화하고, 보다 쾌적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정격 7W 출력과 함께 진동판 방식의 베이스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해 크기 대비 선명하고 탄탄한 사운드를 구현했으며, TWS 연결을 지원해 동일 제품을 추가로 연결할 경우 더욱 풍성한 사운드 출력이 가능하다.
다양한 재생 환경을 고려한 점도 특징이다. MP3 파일 재생이 가능한 USB 슬롯을 지원해 별도의 기기 없이도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외부입력 AUX 단자를 통해 PC, 노트북, 태블릿 등과의 유선 연결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상황에 맞는 다양한 방식으로 BZ-TK3을 활용할 수 있다.
야외 사용을 고려한 설계도 눈에 띈다. IPX4 등급의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가벼운 물 튀김이나 야외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핸드 스트랩을 적용해 이동성과 휴대성을 강화했다. 캠핑이나 피크닉, 야외 활동에서도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제품 후면에 탑재된 LED 무드빔 기능은 BZ-TK3의 또 다른 강점이다. 3가지 색상과 2가지 변환 모드를 지원해 사용 환경과 분위기에 따라 은은한 조명 연출이 가능하며, 음악 감상과 함께 감각적인 무드 조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브리츠 BZ-TK3은 안정적인 무선 성능과 균형 잡힌 사운드, 그리고 무드 조명 기능을 결합해 데일리 스피커부터 감성적인 공간 연출용 스피커까지 폭넓은 활용성을 제안하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박현수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앱코, 10만 원대 120Hz IPS 모니터 출시…가성비 시장 정조준
· 샤오미코리아, ‘포코 M8 5G’ 국내 출시… 30만 원대 실속형 5G 스마트폰
· “윈도우11 최신 업데이트 설치 후 먹통?” KB5074109 오류 확산
· 에이서, 인텔·AMD 투트랙 전략으로 AI PC 시장 정조준
· 조텍코리아, RTX 5080까지 VIP 멤버십 확대…골드 등급 신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