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공식 온라인 파트너 코잇이 삼성 갤럭시북6 프로 14인치 노트북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해당 제품은 1월 27일부터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북6 프로 14인치 모델은 강력한 성능과 휴대성, 최신 AI 기능을 결합한 프리미엄 노트북으로, 업무와 학습,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의 사용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통해 선명한 화면 품질을 제공하며, 슬림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이동이 잦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최신 프로세서와 향상된 전력 효율을 통해 빠른 작업 처리와 안정적인 멀티태스킹 환경을 구현했다.
또한 삼성의 AI 기반 기능이 탑재되어 문서 작업, 이미지 처리, 영상 편집 등 다양한 작업에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학생, 직장인, 크리에이터 등 폭넓은 사용자층을 타깃으로 한 제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코잇 관계자는 “갤럭시북6 프로 14인치 모델은 프리미엄 성능과 휴대성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1월 27일 공식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