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모든 기능을 음성으로 실행할 수 있는 ‘보이스 모드’를 탑재한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L12 VOICE RED’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인캐디 UPL12 VOICE RED’는 기존 버전에는 없던 신기능인 ‘보이스 모드’를 탑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음성 명령어 한 마디로 빠르고 편하게 거리 측정 및 주요 기능 실행이 가능해, 라운드 중 손이 바쁘거나 빠르게 거리를 확인해야 하는 상황에서도 조작 부담을 줄였다.
신제품은 연속 거리 측정이 가능한 ‘스캔 모드’도 지원한다. 스캔 모드는 매번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연속으로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이다. 여러 지점을 빠르게 확인해야 하거나 자세가 불안정한 상황에서도 보다 수월하게 거리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존 제품을 통해 높은 활용도를 인정받은 ‘파인캐디(FineCaddie) 모드’도 탑재했다. 파인캐디 모드는 3차원 삼각 측량 기반의 측정 기능으로, 슬로프 모드를 반영해 골퍼 자신은 물론 동반자 거리까지 측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트에서 핀까지의 거리 측정도 가능하다. 언덕이나 벙커 등 장애물에 가려 핀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도 핀이 보이는 지점에서 삼각 측정을 통해 전략적인 코스 공략을 지원한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2 Color LCD를 적용해 주·야간 환경에서 가독성을 높였으며, 밝기 5단계 수동 조절을 통해 사용자 선호와 라운드 환경에 맞춰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일반 측정 0.1초대, 핀 파인더 측정 0.3초대로 빠른 속도도 갖추어 원활한 라운드 진행을 돕는다.
이 밖에도 신제품은 핀 파인더 기능과 핀 구분 스마트 진동 알림을 탑재해 목표물 식별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6배율 광시야각 뷰파인더를 통해 멀리 있는 타깃도 보다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무게 105g의 초경량 설계로 휴대 부담을 줄여 라운드 중 사용성을 높였다.
예약판매는 네이버, 쿠팡, 11번가,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포함한 전체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되며, 소비자가 39만9천원인 UPL12 VOICE RED를 예약판매 혜택가 32만9천원에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안심플랜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리뷰 이벤트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파인캐디 UPL12 VOICE RED는 예약판매 종료 후 내달 정식 출시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