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의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베스트셀러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를 리뉴얼한 신제품 ‘무드 글로이 틴트(Mood Glowy Tint)’를 오는 2월 1일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무드 글로이 틴트는 기존 제품 대비 한층 더 맑아진 컬러감과 업그레이드된 광감을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입술 위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며, 마치 물을 머금은 듯 투명하고 말간 물먹광택을 연출해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한다. 끈적임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해 여러 번 덧발라도 처음 발색에 가까운 말간 광이 유지되며, 선명한 컬러 위로 자연스럽게 비치는 글로우 레이어가 입술에 생동감을 부여한다. 물복숭아 과즙을 머금은 듯 맑고 투명한 컬러감으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톤 세분화 강화와 20컬러 라인업
무드 글로이 틴트는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뉴트럴, 웜, 쿨, 뮤트와 로지까지 세분화된 톤 구성으로, 개인의 피부 톤과 분위기에 맞춰 ‘물복숭아립’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선택 폭을 넓혔다.
부활 컬러와 올리브영 단독 컬러 공개
이번 리뉴얼에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을 반영해 기존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의 인기 색상을 ‘부활 컬러’로 재해석했다. 6호 갓기천사, 9호 맘찍로즈, 19호 어쩔체리 등 총 8가지 컬러가 다시 선보이며, 기존 컬러의 매력은 유지하면서도 사용감과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 가운데 4호 저쩔복숭아, 6호 갓기천사, 7호 자두뿜뿜은 올리브영에서만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컬러로 출시돼 소장 가치를 더했다.

레이어링용 리미티드 컬러도 선봬
기존 컬러와 차별화된 감성을 담은 리미티드 컬러 2종도 함께 출시된다. 마이너스 1호 유리멘탈은 자연스럽게 톤업되는 반투명 화이트 핑크 컬러로, 단독 사용은 물론 베이스 컬러로 활용 가능하다. 마이너스 2호 강철멘탈은 그레이 컬러로 다른 틴트와 레이어링해 색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리미티드 컬러는 올리브영 온라인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선런칭 할인과 프로모션 진행
페리페라 무드 글로이 틴트는 2월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단독 선런칭되며, 2월 8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월 3일 오후 8시부터 2월 4일까지 진행되는 ‘요즘 올영 라이브’에서는 31% 할인과 함께 라이브 한정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무드 글로이 틴트 2개 구매 시 ‘망곰이 하트포션 틴트홀더 키링’ 1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며, 해당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종료된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앱코, 10만 원대 120Hz IPS 모니터 출시…가성비 시장 정조준
· “윈도우11 최신 업데이트 설치 후 먹통?” KB5074109 오류 확산
· 샤오미코리아, ‘포코 M8 5G’ 국내 출시… 30만 원대 실속형 5G 스마트폰
· 에이서, 인텔·AMD 투트랙 전략으로 AI PC 시장 정조준
· 조텍코리아, RTX 5080까지 VIP 멤버십 확대…골드 등급 신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