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가 새치 커버 마스카라 ‘원스텝 이지 헤어 타투 브러쉬’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전 매장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모다모다 ‘원스텝 이지 헤어 타투 브러쉬’ 2종 (블랙·네추럴 브라운)
원스텝 이지 헤어 타투 브러쉬는 정수리와 귀밑머리, 자라나온 뿌리 등 국소 부위의 새치를 빠르고 정교하게 커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기존 새치 케어 샴푸 중심의 라인업에 즉각적인 커버가 가능한 아이템을 더해, 관리형 제품과 보완 관계를 이루는 포트폴리오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 경쟁력은 지속력이다. 샴푸 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코팅력을 구현해 단 1회 사용으로 최대 3주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혼합 과정이 필요 없는 파우치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롱 웨이브 구조의 미세 브러쉬를 적용해 초보자도 뭉침 없이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도록 했다.
1회 사용으로 3주간 지속되는 모다모다 ‘원스텝 이지 헤어 타투 브러쉬’
성분 안전성 역시 강조했다. 화학 반응 방식이 아닌 이온 결합 방식을 적용해 모발 표면에 부착되도록 설계함으로써 모발 손상을 최소화했다. 두피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파라페닐렌디아민과 암모니아 성분을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두피를 가진 소비자도 비교적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에는 아보카도 오일과 판테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케라틴, 17종의 펩타이드 등 영양 성분을 함유해 새치 커버와 동시에 모발 윤기와 컨디션 관리까지 고려했다. 색상은 한국인 모발 톤에 맞춘 블랙과 네추럴 브라운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 경쟁력도 눈에 띈다. 모다모다는 원스텝 이지 헤어 타투 브러쉬를 3,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해 2030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 접근성이 높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 입점해 대중성을 빠르게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새치 고민을 즉각적으로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춘 솔루션형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검증된 코팅력을 바탕으로 샴푸와 함께 사용하는 데일리 새치 케어 아이템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지속적인 관리를 위한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 화학적 2제가 없는 더 순한 물염색, 젤리 포뮬러의 휴대용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 퀵 터치가 가능한 원스텝 이지 헤어 타투 브러쉬로 이어지는 단계별 새치 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윈도우11 최신 업데이트 설치 후 먹통?” KB5074109 오류 확산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조텍코리아, RTX 5080까지 VIP 멤버십 확대…골드 등급 신설
·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 앞세워 두유·두부칩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 푸디스트, 자영업자 상생 CSR ‘선한울림’ 3기 모집…온라인 기반 지원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