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디스플레이 브랜드 뉴싱크를 운영하는 비트엠이 데스크 환경에 가성비와 편의성을 더한 유선 키보드·마우스 세트 신제품 ‘Newsync BITK-BK10’과 ‘Newsync BITK-WT10’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두 제품은 키보드와 마우스의 기본 성능에 필수적인 편의 요소를 더한 실용형 세트로, 사무용은 물론 가정과 교육 환경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키보드는 104키 풀 배열 구조를 채택해 문서 작성과 일반 입력 작업에서 익숙하고 안정적인 사용감을 제공하며, 멀티미디어 단축키를 지원해 음악 재생과 볼륨 조절, 브라우저 실행 등을 보다 빠르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레인보우 백라이트 조명을 적용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키 식별이 용이하며, 가벼운 생활방수 구조를 갖춰 일상적인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소량의 액체 유입에도 부담을 줄였다. 한글과 영문을 모두 정각으로 각인해 시인성을 높였고, 장시간 입력 작업에서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함께 제공되는 마우스는 유선 인터페이스 기반의 3버튼 구조로, 최대 1200DPI 센서를 탑재해 안정적인 커서 이동을 지원한다. 1200DPI 감도는 문서 작업과 웹 서핑, 멀티미디어 감상 등 일반적인 데스크 환경에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수준으로, 별도의 설정 없이도 균형 잡힌 사용감을 제공한다.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USB 유선 연결 방식을 채택해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연결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넉넉한 케이블 길이로 책상 위 배치의 자유도도 높였다. 색상은 블랙 톤의 BITK-BK10과 화이트 톤의 BITK-WT10 두 가지로 구성돼, 데스크 분위기와 개인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비트엠 윤양선 실장은 “이번 뉴싱크 키보드·마우스 세트는 기본에 충실한 실용성과 장시간 사용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성능과 편의성을 균형 있게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Newsync BITK-BK10과 BITK-WT10 유선 키보드·마우스 세트는 현재 주요 오픈마켓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앱코, 10만 원대 120Hz IPS 모니터 출시…가성비 시장 정조준
· “윈도우11 최신 업데이트 설치 후 먹통?” KB5074109 오류 확산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조텍코리아, RTX 5080까지 VIP 멤버십 확대…골드 등급 신설
·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 앞세워 두유·두부칩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