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은 ‘걸스 스윗 데이트(Galentine’s Date)’ 컬렉션을 선보인다.

‘초콜릿보다 달콤한 사이 – 함께해서 더욱 빛나는 당신과 그녀들’이라는 태그라인 아래 전개되는 이번 컬렉션은 연인 간의 로맨틱한 사랑을 넘어, 변함없는 여성들의 우정과 유대를 조명한다. 여성 간의 끈끈한 관계를 기념하는 콘셉트에 맞춰 리본 모티프의 필로우 케이스를 비롯해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 제품군이 함께 구성됐다.

컬렉션의 중심에는 글로시한 광택과 말랑한 촉감이 특징인 ‘필로우 케이스’가 자리한다. 로맨틱한 디보스 리본 디테일을 적용한 ‘발레리나 핑크’와 강렬한 분위기의 엠보스 리본이 돋보이는 ‘루비 레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우아한 리본 장식과 함께 입체 베젤과 카메라 링 디자인을 적용해 케이스티파이 특유의 디자인 정체성과 높은 보호력을 동시에 구현했다.

이와 함께 발렌타인 시즌 무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시즈널 프린트 케이스도 선보인다. 일부 제품에는 텍스트나 사진을 추가할 수 있는 커스텀 기능이 적용돼, 연인이나 친구의 이니셜 또는 의미 있는 이미지를 담은 개인 맞춤형 케이스 제작이 가능하다.

테크 액세서리 라인업 역시 달콤한 설렘을 더하는 디테일로 채워졌다. ‘Snappy™ 리본 그립 스탠드’와 ‘Snappy™ 리본 그립 홀더’는 맥세이프 호환 디바이스에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고정력을 제공한다. 접착 자국이 남는 스티커 방식과 달리 탈부착이 자유로워 실용성을 높였다.

리본과 체리 모티프를 적용한 ‘리본 폰 팔찌’와 ‘체리 폰 팔찌’도 눈길을 끈다. 리본 폰 팔찌는 발레리나 핑크와 루비 레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생활 방수 코팅을 통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체리 폰 팔찌는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리본, 하트, 체리 디테일의 큐브 참을 더해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가방이나 지갑에 간편하게 걸 수 있는 백 참 제품군도 함께 공개됐다. ‘퍼피 플라워 백 참’과 ‘퍼피 하트 백 참’은 빌트인 미러 기능을 갖춘 듀얼 액세서리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특히 플라워 백 참은 최대 5개의 참을 추가할 수 있는 아일렛 구조로 개인 취향에 따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체리 디자인이 특징인 ‘체리 이어버드 백 참’은 강력한 마그네틱 클로저를 적용해 에어팟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하는 발렌타인 시즌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구성된 ‘걸스 스윗 데이트’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와 국내 12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컬렉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X 등 케이스티파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윈도우11 최신 업데이트 설치 후 먹통?” KB5074109 오류 확산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조텍코리아, RTX 5080까지 VIP 멤버십 확대…골드 등급 신설
·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 앞세워 두유·두부칩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 푸디스트, 자영업자 상생 CSR ‘선한울림’ 3기 모집…온라인 기반 지원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