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하이브리드 캡슐세제 ‘비트 몬스터팟’을 출시하고, 오는 8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트 몬스터팟은 비트의 뉴 하이브리드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캡슐세제로, 초고농축 액체세제의 빠른 침투력과 베이킹소다와 효소의 강력한 세척력을 하나의 캡슐에 담아 차별화된 세척 성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3챔버 구조를 통해 고성능 액체세제와 세척 부스터가 시너지를 내며 얼룩과 냄새로 인한 세탁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도록 설계됐다.
라이온코리아 ‘비트 캡슐세제 몬스터팟 10X삶음파워’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비트 몬스터팟 10X삶음파워’다. 자사 기존 캡슐세제 대비 10배 이상 강화한 10중 세척 효소 처방으로 황변 얼룩과 찌든 때를 강력하게 제거하며, 100%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빨래의 꿉꿉한 냄새를 99% 제거한다. 집먼지와 진드기의 사체 및 배설물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도 특징이다.
세탁 후에는 섬유 속 상쾌한 향기가 최대 8주간 지속되며, 색바램을 방지하고 의류 본연의 색감을 유지하는 컬러 케어 기능을 더했다. 여기에 세탁조 오염 방지 효과까지 갖춰 의류는 물론 세탁조 관리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안전성과 신뢰성도 강화했다. 비트 몬스터팟은 독일 피부과학 연구기관 더마테스트의 ‘엑설런트’ 인증과 이탈리아 브이라벨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중금속과 미세플라스틱을 포함한 10가지 화학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라이온코리아 ‘비트 캡슐세제 몬스터팟 10X삶음파워’
비트 브랜드 관계자는 “비트 몬스터팟은 지우기 힘든 황변 얼룩과 찌든 때, 냄새까지 한 번에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하이브리드 기술 기반의 프리미엄 캡슐세제”라며 “이름 그대로 괴물 같은 세척 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온코리아는 향후 비트 몬스터팟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홈쇼핑을 포함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윈도우11 최신 업데이트 설치 후 먹통?” KB5074109 오류 확산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조텍코리아, RTX 5080까지 VIP 멤버십 확대…골드 등급 신설
·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 앞세워 두유·두부칩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 푸디스트, 자영업자 상생 CSR ‘선한울림’ 3기 모집…온라인 기반 지원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