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겨울 제철 과일을 활용한 프리미엄 디저트 ‘딸기 빙수’와 ‘홍시 빙수’를 오는 3월 중순까지 한정 판매한다.

최근 외식업계에서는 제철 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즐기고 이를 인증하는 이른바 ‘제철코어(Seasonal-core)’ 트렌드가 새로운 소비 키워드로 부상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빙수를 여름에만 즐기는 계절 한정 디저트가 아닌, 사계절 내내 제철 재료와 어울리는 레시피로 완성하는 ‘사계절 디저트’로 재해석해 제안했다.
겨울 대표 제철 과일인 설향 딸기를 아낌없이 사용한 딸기 빙수는 눈처럼 부드러운 홈메이드 딸기우유 얼음 위에 설향 딸기와 딸기 아이스크림, 초코시럽, 수제 팥을 더해 풍성한 맛과 화려한 비주얼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이는 홍시 빙수는 달콤하고 진한 홍시의 풍미를 부드러운 얼음과 조화롭게 담아내 겨울철에 어울리는 깊은 맛의 디저트로 완성됐다.

이번 빙수 2종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캐주얼 로비 라운지&바 메가 바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가 바이트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간단한 다이닝과 함께 호텔 디저트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투숙객은 물론 방문객들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운영 시간은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며, 토요일은 오후 11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딸기 빙수 기준 7만5천 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을 살리는 동시에 시각적으로도 풍성한 구성을 통해 겨울철에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미식을 선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계절마다 새로운 제철 재료와 감각적인 레시피를 활용한 사계절 빙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탭/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윈도우11 최신 업데이트 설치 후 먹통?” KB5074109 오류 확산
· 조텍코리아, RTX 5080까지 VIP 멤버십 확대…골드 등급 신설
· 전면 메쉬로 쿨링 강화… 프렉탈디자인 Pop 2 시리즈 국내 상륙
· 코스트코 또 완판 예고, MSI 최신 RTX 50 시리즈 게이밍 데스크탑 출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