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냉·온열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눈 마사지기 신제품 ‘아이오맥스’를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에서 단독 출시하며 소형 마사지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코지마 눈 마사지기 신제품 ‘아이오맥스’
코지마는 안마기기 수요층이 중장년층을 넘어 MZ세대로 확대되는 시장 흐름에 맞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형 마사지기 제품군을 확대해 오고 있다. 특히 최근 스마트폰과 PC 등 디지털 기기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눈 피로와 안구 건조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에 주목해, 기존 스테디셀러 눈 마사지기 ‘아이오’의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아이오맥스’를 선보이게 됐다.
냉·온열 동시 지원…펠티어 효과로 정밀 온도 제어
‘아이오맥스’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온열 기능 중심의 눈 마사지기와 달리 쿨링 마사지 기능을 함께 지원한다는 점이다. 붓거나 건조해진 눈을 상황에 따라 냉·온열로 케어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인 눈 관리가 가능하다. 눈에 직접 밀착되는 금속 패드를 적용해 마사지 범위를 넓혔으며, 금속 패드에 내장된 반도체 열전소자의 펠티어 효과(Peltier Effect)를 활용해 정밀한 온도 제어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마사지 모드는 냉온열모드, 쿨링모드, 온열모드, 지압모드 등 총 4가지로 구성돼 사용자의 컨디션과 취향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
코지마 눈 마사지기 신제품 ‘아이오맥스’
공기압 3단계 조절·저소음 설계로 몰입감 강화
공기압 마사지 기능도 업그레이드됐다. 강도 조절이 가능한 3단계 공기압 시스템을 적용해, 감은 눈 위 곡선을 따라 설계된 에어 포켓이 눈 주변부터 관자놀이까지 부드럽고 시원하게 지압해 준다. 여기에 저소음 BLDC 모터를 적용해 작동 소음을 줄였으며, 힐링 음악 재생 기능을 더해 마사지 중 휴식과 몰입감을 높였다.
접이식 구조·무선 충전으로 휴대성 강화
사용 편의성도 강화됐다. 제품을 접을 수 있는 구조로 설계해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며, 충전형 무선 방식으로 완충 시 최대 90분까지 사용 가능하다. C타입 단자를 적용해 충전 편의성을 높였고, 음성 안내 기능을 통해 작동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네이버 단독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코지마는 아이오맥스 네이버 단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신상위크 기간 동안 아이오맥스를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주문 고객은 네이버 ‘N배송’을 통해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포토 리뷰를 작성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2천 원이 즉시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목쿠션 마사지기 ‘컴피쿠션’도 증정한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눈은 피로가 빠르게 누적되는 민감한 부위인 만큼, 기존 모델에 대한 소비자 피드백을 면밀히 반영해 성능을 고도화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전면 메쉬로 쿨링 강화… 프렉탈디자인 Pop 2 시리즈 국내 상륙
· 코스트코 또 완판 예고, MSI 최신 RTX 50 시리즈 게이밍 데스크탑 출격
·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 앞세워 두유·두부칩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 푸디스트, 자영업자 상생 CSR ‘선한울림’ 3기 모집…온라인 기반 지원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