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휴고보스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BOSS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리버스 백(REVERS BAG)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리버스 백은 일상의 필수품뿐 아니라 각자의 계획과 아이디어, 목표를 안고 살아가는 현대인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동과 일정이 잦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안정적인 수납력과 편리한 사용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개인의 목적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보편적인 매력을 지향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사진: 보스
수트의 상징을 가방으로…라펠 디테일 현대적 재해석
디자인 측면에서는 보스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풀어냈다. 깔끔한 라인과 정제된 실루엣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스웨이드 또는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수트의 상징적인 디테일인 라펠에서 영감을 받아 브랜드의 핵심 디자인 코드를 가방에 접목했다.
정교한 제작 공정을 통해 소재 고유의 텍스처와 고급스러운 질감이 돋보이도록 구현했으며, 절제된 디자인 안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특유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이는 테일러링에 강점을 지닌 보스의 브랜드 DNA를 액세서리 카테고리로 확장한 시도로 해석된다.
사진: 보스
안정적 수납 구조…이동 중에도 편리한 사용성
실용성 또한 강화했다. 내부는 지퍼형과 오픈형 수납공간으로 구성해 일상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상단에는 지퍼 여밈을 적용해 이동 중에도 내용물을 안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잦은 출퇴근, 출장, 미팅 등 다양한 일정 속에서도 간결하고 체계적인 수납이 가능하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사진: 보스
다채로운 컬러·사이즈 구성…이브닝 클러치도 함께
리버스 백은 가죽 버전의 퍼미스와 블랙, 스웨이드 버전의 다크 카멜과 러스트 컬러로 출시된다. 사이즈는 라지와 스몰 두 가지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케이브 브라운과 퍼미스 스웨이드 컬러는 라지 캐리올 사이즈로만 한정 출시된다.
또한 이브닝 룩에 어울리는 라이트 메탈릭 골드 컬러의 클러치도 함께 선보이며, 데이웨어부터 포멀한 이브닝 스타일까지 폭넓게 아우르는 라인업을 완성했다.
보스의 리버스 백은 2026년 2월 18일부터 공식 홈페이지(boss.com) 및 국내 일부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2km 밖에서도 보인다”… 가민, 역대급 밝기 ‘바리아 리어뷰 820’ 출격
· 세가 65주년 기념, 소닉 담은 세이코 한정판 시계 공개
· 노트북보다 비싼 1337달러짜리 마우스…레이저 ‘붐슬랭’, 가격도 한정판
· “램값 폭등 직격탄”… 日 에이서, 2월 20일부터 PC 가격 인상 공식화
· “클라우드 대신 엣지로”… 마이크로칩, ‘풀스택 엣지 AI’로 산업 현장 정조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