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픽스게이밍 GC005 핑크 게이밍 의자 : 싱그러운 봄날엔 사랑스러운 핑크를!
산뜻 발랄하게!
사람이 느낄 수 있는 5가지의 감각을 오감(五感)이라고 하며, 그중 시각은 인간에게 가장 발달된 감각으로 눈을 통해 알게 된 정보는 다른 감각보다 강력한 인상을 남겨주곤 합니다. 그만큼 제품의 디자인은 소비 활동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요소라 할 수 있어, 제조사는 자사의 제품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색상과 형태를 신중하게 설계합니다.
이번 리뷰에서 살펴볼 '에이픽스게이밍 GC005 게이밍 의자'는 사용자의 몸을 안정적으로 감싸는 버킷 시트 형상에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특히, 가구의 경우 주변 환경과의 조화가 중요해 베이지 / 그레이 / 화이트 / 블랙과 같은 중립색이 많이 사용되지만, 본 제품은 핑크를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강력한 인상을 남김과 동시에 화이트 색상과의 조화로 산뜻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주는 특징을 보입니다.
'에이픽스게이밍 GC005' 시리즈의 컬러 3종
더불어 목과 허리에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목 쿠션과 허리 쿠션이 함께 제공되며, 버클 방식으로 쉽게 탈부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목 쿠션을 탈착하는 경우 헤드 레스트에 위치한 에어홀을 통해 쾌적함을 느낄 수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뷰 작성일 기준 에이픽스게이밍 네이버 공식몰에서 179,000원에 판매[링크]되고 있으며, 성큼 다가온 봄날에 어울리는 핑크 컬러인 만큼 본 제품의 자세한 모습은 어떨지 기대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에이픽스게이밍 CGC005 핑크 게이밍 의자'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픽스게이밍 GC005 핑크 게이밍 의자 : 싱그러운 봄날엔 사랑스러운 핑크를!
핑크 & 화이트 투톤 디자인의 게이밍 의자
'에이픽스게이밍 GC005 게이밍 의자'는 핑크 / 블루 / 블랙의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블랙은 단일 컬러 디자인, 블루와 핑크에는 화이트 컬러가 더해진 투톤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리뷰에서 살펴본 핑크의 경우 화이트와 배색을 이루어 보다 밝고 화사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에이픽스게이밍 GC005' 시리즈는 스포티한 버킷 시트 형상을 띄고 있으며, 등받이 시트 상단의 날개 부분이 일반적인 버킷 시트 대비 다소 열려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의자가 사용자를 자연스럽게 감싸면서도 보다 넓어진 어깨의 회전 반경을 지원하여 체격이 큰 유저 또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상·하 높이 & 전·후 위치 & 좌·우 각도 조절이 가능한 3D 팔걸이 설계
본 제품의 팔걸이는 3D 방식으로 설계되어 기본적인 높이 조절뿐만 아니라, 팔걸이의 좌·우 각도와 전·후 위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마다 다른 체형, 책상 높이, 앉는 자세에 따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판단됩니다.
최대 약 180˚의 각도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 시트
의자 착석 기준 우측 하단에 위치한 레버를 사용하여 등받이 시트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는 최대 180˚까지 기울일 수 있어 편하게 앉거나 누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스틸 5발 & CLASS-4 등급 가스 스프링 & 나일론 휠 탑재
본 제품은 높은 하중을 견딜 수 있는 스틸 재질의 5발과 CLASS-4 등급의 가스 스프링이 탑재되어 최대 150kg의 하중을 지탱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체격과 체형을 지닌 사용자들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또한, 제품의 바퀴는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일반적인 플라스틱 대비 튼튼한 내구성을 기대할 수 있으며, 적은 힘으로도 쉽게 굴러가는 특성을 지녀 이동이 잦은 환경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 & 허리 쿠션 기본 제공
헤드 레스트에 버클로 고정 가능한 목 쿠션과 등받이 시트에 기대어 사용할 수 있는 허리 쿠션이 구성품으로 함께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목과 허리를 편안하게 지탱할 수 있어 장시간 앉아있더라도 피로감이 적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꽃피는 봄을 닮은 게이밍 의자!
에이픽스게이밍 GC005 핑크
저작권자ⓒ 쿨엔조이 https://coolenjoy.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