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토트넘 손흥민7 프라임 메쉬 게이밍 컴퓨터의자 : 잠시만요, 우리 '의자' 월클 맞습니다.
해외 축구 팬이라면 소장하고 싶을겁니다.
적어도 한국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축구계의 간판 스타인 '손흥민'은, 2015년 부터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EPL)의 근본 클럽 중 하나인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에 입단하는 쾌거를 달성하였으며, 2023년에는 클럽의 주장 자리까지 차지하면서 국위선양의 아이콘이 되었죠. 당연히 월드컵이나 아시안컵 같은 국가 대항전에도 대표팀의 주장이자 맞형으로 맹활약 하고 있으며, 지금 이 시간에도 한국 축구사에 길이 남을 업적을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이번 리뷰에서 살펴볼 '제닉스 토트넘 손흥민7 프라임 메쉬 게이밍 컴퓨터의자'는 토트넘과 제닉스의 공식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출시한 프리미엄 체어로, 주장 손흥민 선수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되어 수많은 국내 팬분들에게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매력적인 의자입니다. 본 제품은 레이싱 버킷 시트가 아닌 중역 타입으로 설계되어 푹신한 착좌감을 제공하는데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여 통풍이 잘되는 메쉬 소재와 방수 코팅까지 더해져 쉽게 오염되지 않고 오래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특히, 이번 모델은 시리즈로 나온 모델이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 외에도 몇 명의 선수를 상징하는 옵션도 구성되어 있는데, 목록을 살펴보자면 '9번 히샬리송(RICHARLISON)' / '10번 매디슨(MADDISON)' / '21번 쿨루셰프스키(KULUSEVSKI)' / '30번 벤탄쿠르(BENTANCUR)'가 있으며, 손흥민 선수 포함 총 5명의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출시하면서 개인의 선호도까지 고려하였죠. 이번 리뷰에서는 팀의 에이스를 뜻하는 '7번 손흥민' 모델만 살펴볼 예정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제닉스 토트넘 손흥민7 프라임 메쉬 게이밍 컴퓨터의자'는 어떤 모습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닉스 토트넘 손흥민7 프라임 메쉬 게이밍 컴퓨터의자 : 잠시만요, 우리 의자 월클 맞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선수의 시그니처 디자인 적용
'제닉스 토트넘 손흥민7 프라임 메쉬 게이밍 컴퓨터의자'는 토트넘의 로고와 함께 주장인 손흥민 선수의 등번호 '7'번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축구 클럽에서 7번은 팀의 에이스를 뜻하는 숫자이기도 하며, 행운의 숫자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넘버뿐만 아니라, 손흥민 선수의 클럽 유니폼이 떠오르는 듯한 'SON' 레터링이 의자 후면에 그대로 적용되어 있기에 확실한 아이덴티티와 프라이드를 느낄 수 있죠.
또한, 이번 모델은 최대한 유저의 성향에 맞추기 위해 의자 자체도 사이즈 별로 출고되고 있는데요. S / M / L 총 3가지 사이즈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사이즈마다 의자 하단의 가스봉이 2cm가량 길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 등받이나 시트 부분의 크기에서는 모든 사이즈가 동일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발수 코팅된 메쉬 커버와 퀼팅 마감 처리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내구성
의자라는 물건은 일반적으로 한번 구매하면 기능에 문제가 생기지 않는 이상, 자주 교체하는 경우는 적기 때문에 그 내구성 또한 중요한 부분인데요. 이번 모델은 앞뒤가 모두 뚫려있지 않고 두꺼운 쿠션감을 제공하는 중역 의자이기 때문에 통풍을 고려하여 메쉬 타입을 적용하여 무더운 여름철에도 비교적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쉬 소재의 커버는 장기간 사용에 의한 오염이나 수분기에 대응하기 위해 발수 코팅 처리되어 있습니다.
특히, 의자에 앉을 때 모든 유저가 정자세로 앉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앉기도 하는데요. 오랜 기간 사용 시 커버가 늘어나거나 찢어지는 것을 최대한 억제하기 위해 신체가 가장 많이 닿는 부분에 퀼팅 자수 처리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는 실용적이기도 하지만, 시각적으로도 고급스러움도 함께 제공하죠.
나에게 딱 맞는 착석감을 위한 팔걸이 & 등받이 틸팅 기능 적용
의자 위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유저에게는 팔걸이나 등받이 조절 기능은 필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본 모델 역시 이러한 부분을 모두 지원하고 있는데요. 팔걸이는 높낮이 조절을 지원하고 있어 책상 높이에 따라 위치를 변경할 수 있으며, 등받이 각도는 자신이 원하는 위치까지 등판을 뒤로 젖히고 그 상태에서 각도 조절 레버를 내려 ㅈ최대 135˚ 범위 내에서 조절할 수 있죠.
또한, 고정된 등받이 각도가 불편하다면, 틸팅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틸팅 강도는 엉덩이 시트 바로 아래에 있는 틸팅 스크류를 시계/반시계 방향으로 회전하여 조절할 수 있습니다.
최대 200KG 하중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한 설계
의자는 단순하게 사람의 체중만 견뎌야하는 것이 아닙니다. 앉아있는 자세에 따라 누르는 힘이 들어간다면 그것까지 버틸 수 있어야 하는데요. 이러한 부분에서 최대 지지 하중이 높으면 높을수록 안전하게됩니다. 본 모델은 최대 200KG 하중(적정 지지하중 120KG 이하 권장)을 견뎌낼 수 있는데, 이는 중역 의자 평균인 150KG 보다 더 높은 수치이므로, 더욱 안전하고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월드 클래스 손흥민, 월드 클래스 편안함.
제닉스 토트넘 손흥민7 프라임 메쉬 게이밍 컴퓨터의자
저작권자ⓒ 쿨엔조이 https://coolenjoy.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