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 가정집입니다. 아이들을 키우는 환경에서 교육용 영상 및 영화감상 목적으로 프로젝터와 홈시어터 설치를 의뢰하셨습니다.
일단 설치의 기본은 스크린 위치를 잡는 것부터 시작하죠
가장 덩치가 큰 제품이기 때문에 주변 환경을 고려하여 가장 적절한 위치로 설치하고 스크린 위치를 기준으로 하여 프로젝터와 스피커를 설치합니다.
천정 석고가루가 떨어지는 것을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 드릴을 비닐로 감싸서 타공합니다.
스크린 설치가 끝났습니다.
이제 여기에 레이저레벨미터를 이용하여 중심점을 잡습니다.
스크린의 정확히 센터 위치에 투사거리를 고려하여 프로젝터 브라켓을 설치합니다.
옵토마의 베스트셀러, HT210V입니다.
3300안시의 밝기와 훌륭한 화질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크린의 중앙, 양옆, 그리고 후방에 새틀라이트스피커 5채널을 설치합니다.
데논 SYS-2020입니다.
작은 사이즈의 새틀라이트 스피커는 아이들을 키우는 환경에서 손탈 염려가 없게 천정설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5.1채널 세트로 우퍼까지 동봉되어있기 때문에 스피커가 작아도 웅장한 사운드를 낼 수 있습니다.
훌륭한 제품들에 AV프라임의 환상적인 설치실력까지 시너지효과를 발휘했습니다.
몰딩을 붙이기 애매한 위치더라도 선이 최대한 노출되지 않게끔 설치해드립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테스트합니다.
한낮의 햇빛이라 HT210V의 쨍~한 화질을 보여주진 못했지만
곧 암막커튼을 설치하신다고 하니 훌륭한 화질로 감상이 가능하시게 될 겁니다.
저희가 설치해드린 시스템과 함께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AV프라임(www.av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