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타이탄 제로 익스트림 게이밍 마우스패드: 두 가지 느낌으로 게임을 즐긴다!
제닉스가 만든 특별한 게이밍 마우스패드
제닉스의 타이탄(TITAN) 시리즈는 자사의 다른 제품군보다 게이밍 환경에 더욱 특화된 라인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게이밍 기어 제품에는 대개 타이탄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지요. 이러한 제닉스 타이탄 시리즈에서 새롭게 마우스패드 제품이 출시될 예정인데요. 바로 '제닉스 타이탄 제로 익스트림 게이밍 마우스패드'입니다. 과거 제닉스 STORMX 브랜드로 마우스패드가 나온 적은 있었지만, 타이탄 시리즈로 본격적인 게이밍 마우스패드가 출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제닉스 타이탄 제로 익스트림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게이머들의 다양한 환경과 취향을 맞추기 위해 Soft, X Soft의 두 가지 타입 및 L, M의 두 가지 사이즈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패드와 같이 극단적인 비율이 아닌 490 x 420mm (L), 310 x 240mm (M) 크기의 일반적인 사각형 비율을 갖추고 있으며 비교적 두꺼운 3.5mm 두께로 제작되었습니다.
Soft와 X Soft이라는 두 가지 타입이 본 제품의 주요 특징인데요. Soft 타입은 촘촘하고 부드럽게 제작되어 매끄러운 슬라이딩감과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하며, X Soft 타입은 탄력 있고 탄탄하게 제작되어 안정적인 슬라이딩감과 높은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바닥면에는 촘촘하게 제작된 엠보 쿠션이 적용되어 미끄러지지 않고, 테두리는 고품질의 스티치로 마감되어 내구성도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입니다. 출시 예정인 제품이지만 제닉스 타이탄 시리즈의 신제품인 만큼 기대가 큰데요. 과연 '제닉스 타이탄 제로 익스트림 게이밍 마우스패드'의 실제 모습은 어떨지 지금부터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닉스 타이탄 제로 익스트림 게이밍 마우스패드: 두 가지 느낌으로 게임을 즐긴다!
검은색 원톤의 깔끔한 게이밍 마우스패드
'제닉스가 만든 특별한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M, L의 두 가지 크기로 제작되어 게이머의 환경에 맞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각각 490 x 420mm (L), 310 x 240mm (M)으로 일반적인 비율의 사각형 형태를 갖추고 있으며 3.5mm의 두께로 제작되었습니다. M 사이즈는 마우스 단독 사용에 적합하며 L 사이즈는 키보드 단독 사용에 적합합니다. 장패드만큼 여유롭지는 않지만 L 사이즈는 텐키리스 키보드 + 마우스 사용도 가능합니다.
패드 자체는 유연하고 탄성이 있는 PU(폴리우레탄) 재질로 제작되어 있으며, 테두리에는 촘촘한 스티치로 마감되어 있고 가장자리는 부드럽게 라운드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제품 색상은 무난한 검은색 원톤으로,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외형을 갖추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환경에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됩니다.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타입의 소재
'제닉스가 만든 특별한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게이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X Soft 타입, Soft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X Soft 타입은 탄력 있고 탄탄하게 제작되어 슬라이딩감은 안정적이면서도 브레이킹감이 높으므로, MOBA 장르의 게임에서 마우스 이동 중 특정 위치에 딱 멈추는 동작에 적합합니다. Soft 타입은 촘촘하고 부드럽게 제작되어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슬라이딩감을 제공하므로, FPS 장르 게임에서 마우스로 빠른 시선 이동을 하는데 적합합니다. 물론 게임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PC 활용에서도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겠습니다.
홀로그램 효과로 포인트를 준 TITAN 로고
'제닉스 타이탄 제로 익스트림 게이밍 마우스패드'의 우측 아래 모서리에는 TITAN 로고가 적용되어 있으며 스티커, 라벨, 옷감 등에 적용되는 홀로그램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빛이 적은 어두운 환경에서는 은색 또는 흰색으로 보이지만, 일반적인 조명 환경에서는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무지개 패턴의 홀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마우스패드 자체는 검은색 원톤의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홀로그램 효과의 TITAN 로고로 포인트를 주어, 제품의 개성을 뚜렷하게 살렸습니다.
촘촘한 엠보 쿠션으로 미끄러짐 방지
상황에 따라 격하게 움직이는 마우스를 받쳐주기 위해, 마우스패드는 밀려나지 않고 제자리에 고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에 따라 대부분의 마우스패드는 하단면을 고무 소재로 제작하고 타이어처럼 특정 무늬를 적용하여 접지력을 높입니다. 하지만 '제닉스 타이탄 제로 익스트림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올록볼록한 엠보 쿠션을 촘촘하게 적용하여 접지력을 높였습니다. 워낙 촘촘하다 보니 직접 손으로 만져보면 볼록함이 거의 느껴지지 않지만, 실제로 책상에 거치하여 사용해 보면 전혀 미끄러지지 않고 높은 안정감을 줍니다.
제닉스가 만든 특별한 게이밍 마우스패드!
제닉스 타이탄 제로 익스트림 게이밍 마우스패드
저작권자ⓒ 쿨엔조이 https://coolenjoy.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