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빛과 바람의 조화가 돋보이는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

2025.12.01. 10:36:24
조회 수
98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국내 PC 케이스 시장은 최근 몇 년간 RGB 감성과 쿨링 성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며 치열한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소비자들은 단순히 부품을 담는 틀을 넘어 튜닝과 디자인을 통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고, 기능성과 조립 편의성까지 포함한 케이스를 찾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앱코가 선보인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는 이름 그대로 대형 쿨링과 화려한 ARGB 조명을 앞세운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전면 메쉬 디자인과 140mm 크기의 대형 쿨링 팬을 채택해 통풍 효율을 극대화한 본 제품은 4개의 ARGB 팬으로 시각적 만족감까지 더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제품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BTF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후면 커넥터 방식의 메인보드를 지원해 호환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고사양의 그래픽카드와 쿨러를 장착할 수 있을 정도의 폭넓은 호환성을 자랑해 하이엔드 시스템 구축도 문제 없다. 여기에 두꺼운 섀시와 강화유리로 내구성을 높였다 다양한 출력 포트로 활용도를 높여 팔방미인 케이스로 불리기에 손색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어떠한 장소에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는 미들타워 규격의 제품으로 쿨링에 최적화된 구조는 물론 폭넓은 확장성까지 갖춰 하이엔드 게이밍PC 및 전문가용 시스템을 구성하기에 최적의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쉽게 질리지 않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140mm 대형 팬을 중심으로 하는 차별화된 쿨링 능력, ARGB LED 감성과 폭넓은 확장성, 탄탄한 내구성까지 갖추는 등 팔방미인 제품이라 불리기에 손색이 없다. 특히 이렇듯 다양한 특징에도 불구하고 9만원 대의 가격에 출시돼 가격적인 면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블랙 색상으로 출시된 본 제품은 전면에 메쉬 타입의 패널을 채택해 통풍 효율을 높이고자 했다. 또한 좌측면 커버가 내부를 훤히 들여다 볼 수 있는 투명한 강화유리로 이루어졌다. 전원 인가 시 LED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은은하면서도 몽환적인 아름다움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근래 출시되는 CPU 쿨러나 그래픽카드, 메인보드와 메모리에도 RGB LED가 적용된 경우를 흔히 볼 수 있는데, 강화 유리를 통해 내부를 볼 수 있어 LED 부품과 함께 사용한다면 그만큼 시각적 만족감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비록 최근 많이 사용되는 어항 케이스처럼 양면이 강화유리로 구성되지는 않았지만, 전면 LED 쿨러와 잘 어우러져 충분한 튜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는 리뷰를 통해 소개되는 블랙 색상 외에도 화이트 모델도 함께 출시됐다. 블랙은 클래식하면서도 강인한 느낌을 준다면, 화이트 제품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마치 요즘 유행하는 화이트 가전의 이미지를 전해준다.



조립 편의성에 있어서도 충분히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의 양측면 커버는 편리하게 열고 닫을 수 있는 볼캐치 개폐 방식을 적용했다.





후면 상단에 위치한 손 나사를 풀고 옆으로 당기면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조립과 분해가 무척 편리하다.





후면 커넥터 방식의 메인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경쟁력을 높여주는 요인이다. BTF (Back To the Future)는 시스템의 메인 전원 및 보조 전원, SATA 포트 및 전면 I/O 포트 등의 주요 커넥터를 후면에 배치해 선 정리를 더욱 깔끔하게 할 수 있는 새로운 메인보드 규격이다.



최근 ASUS를 비롯해 MSI, 기가바이트 등 주요 제조사를 통해 출시가 되고 있다. 참고로 BTF라는 명칭은 ASUS 메인보드에 국한된 것으로 MSI 메인보드의 경우 프로젝트 제로, 기가바이트는 스텔스라는 명칭으로 후면 커넥터 제품을 구분하고 있다.



또한 BTF 메인보드 설치 시 케이스 내부에 보이는 선이 후면 선 정리 공간으로 들어가는 만큼 한층 깔끔한 내부 환경을 자랑한다.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는 최근 트렌드에 맞게 파워서플라이 하단 장착 방식으로 설계됐다. 하단 파워 방식은 파워서플라이의 독립 쿨링을 통해 시스템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것인데, 조립이 편리하고 선 정리도 더 편하다는 점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아울러 케이스에는 각종 버튼과 메인보드의 헤더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는 F-PANEL을 제공한다. 파워, 리셋, LED 등 복잡한 전면 패널 케이블 연결을 하나로 통합해, 초보자도 간편하게 원터치로 조립할 수 있다. 



140mm의 'H9 140 ARGB' 쿨링 팬 4개로 발열과 소음 모두 잡아

PC 케이스에 있어 '쿨링'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 PC의 사양이 좋다 하더라도 내부의 열을 빠르게 배출하지 못한다면 결국 문제가 생기기 마련이다. 때문에 내부의 열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는 효과적인 통풍 구조를 갖춘 제품이 필요하다.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는 내부에서 발생하는 뜨거운 열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는 효율적인 냉각 시스템을 갖춰 고사양의 시스템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케이스의 커버 곳곳에 효율적인 공기 흐름이 가능한 통풍구를 마련함과 동시에 고성능 쿨링 팬을 다수 장착해 빠른 열 배출이 가능하다. 측면 철제 패널, 상단 패널, 하단 등 다양한 곳에 공기의 흡입과 배출을 위한 에어홀이 마련됐다.



특히 파워서플라이가 측면에는 하단 파워 장착 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아랫 부분에 기다란 에어홀을 마련했다. 케이스에 적용된 모든 에어홀은 면적이 상당히 넓어 공기의 흡입과 배출이 원활하는 점도 통풍에 도움을 주는 요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는 다수의 대형 쿨링 팬을 장착함으로써 통풍의 효율을 극대화했다는 점도 돋보이는 부분이다.



총 4개의 쿨링 팬이 내부 열을 빠르게 식혀주는데, 전면 메쉬 커버 안쪽에 3개의 140mm 쿨링 팬이, 후면에 1개의 140mm 쿨링 팬이 각각 달렸다. 대부분의 동급 케이스가 120mm 크기의 쿨링 팬을 사용하는 것을 감안하면, 상당한 경쟁력을 갖춘 셈이다.



제공되는 모든 140mm 팬은 인피니티 미러 디자인의 'H9 140 ARGB'이다. 참고로 이전 세대 제품의 경우 'A7 120 ARGB' 팬을 사용했는데, 본 제품은 더 향상된 성능을 자랑하는 'H9 140 ARGB'를 사용함으로써 쿨링 효율을 높일 수 있게 됐다.



'H9 140 ARGB'는 HDB 베어링을 적용한 팬으로 최대 1400RPM의 속도 뿐만 아니라 무려 45CFM의 풍량을 자랑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음도는 25dB로 상당히 조용하다.  참고로 20dB는 나뭇잎이 부딪히는 소리 정도로 사실상 팬 구동으로 인한 소음을 거의 느끼지 못하는 수준이다. 때문에 한층 쾌적한 환경에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수명도 무려 2만 시간에 달한다. 여기에 CPU의 온도에 따라 팬 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PWM 기능도 지원해 쿨링은 물론 소음까지 확실하게 만족시켰다.



이밖에 모든 'H9 140 ARGB' 팬은 7핀 데이지 체인 구조로 이루어져 조립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케이블 정리가 간소화돼 깔끔한 내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름다움 '인피니티 미러 방식 ARGB LED'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의 또 다른 특징으로 모든 쿨링 팬에 은은한 LED 조명이 적용됐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4개의 140mm 팬에는 인피니티 미러 방식의 ARGB LED가 적용돼 시각적인 만족도 또한 매우 높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언급했듯 본 제품은 측면이 강화유리로 구성됐으며, 전면 커버 또한 메쉬 타입이라 LED의 효과 또한 그만큼 뛰어날 수밖에 없다. 비록 최근 유행하는 어항 케이스처럼 와이드 뷰는 아니지만, 그 못지 않게 감각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멋을 자랑한다.



일반적인 케이스가 팬 블레이드에 LED를 적용한데 반해 'H9 140 ARGB' 팬은 측면과 내부 라인 및 중앙 부분에 적용했다. 빛이 외부로 은은히 퍼지는 듯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는 제공되는 4개의 쿨러를 포함해 최대 9개까지의 쿨러를 달 수 있으며, 대형 수랭 쿨러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도 제공한다. 특히 상단에는 360mm, 전면에는 무려 420mm 에 달하는 수랭 쿨러를 장착할 수 있어 하이엔드 시스템일 구성하기에 최적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케이스 우측면 상단에는 쿨링 팬의 연결성을 높여주는 ARGB + PWM 통합 8포트 팬 허브가 부착된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기본 제공되는 시스템 팬을 비롯해 추가 쿨링 팬과 수랭 쿨러 등의 커넥터를 손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으로 조립의 편의성을 대폭 높여준다.



특히 최대 8개의 PWM 지원 4핀 헤더와 8개의 5V ARGB 3핀 헤더를 제공한다. ARGB 커넥터를 한층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어, 메인보드의 ARGB LED 커넥터 부족 문제를 해결해 준다는 점에서 활용성이 매우 높을 것으로 보인다.



빅타워 못지 않은 폭넓은 확장성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는 미들타워 규격의 케이스이지만, 어지간한 빅타워급 제품 못지 않은 폭넓은 확장성을 자랑한다.



지포스 RTX 5090 이상의 그래픽카드를 비롯해 3열 수랭 쿨러 등 다양한 부품을 탑재할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내부 공간을 갖춰 하이엔드 게이밍PC와 워크스테이션급 시스템을 구성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메인보드 호환성 역시 여느 미들타워 케이스에 비해 뛰어난 편이다. 앞서 언급했듯 BTF 규격의 메인보드 뿐만 아니라 E-ATX, ATX, M-ATX, M-ITX 등 다양한 폼팩터를 지원해 유연한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먼저 그래픽카드의 경우 무려 408mm까지 탑재가 가능하고, CPU 쿨러 또한 최대 180mm 높이까지 달 수 있다.



참고로 최근 출시되는 그래픽카드 중 지포스 RTX5090 급의 제품도 대부분 360~380mm 내외임을 감안한다면, 사실상 모든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하이엔드 게이밍PC도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좌우 폭도 워낙 넓어 그래픽카드 호환성에 있어서도 충분히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다.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는 PCI 슬롯은 총 7개로 전혀 부족함이 없는 수준이다. 아울러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제공해 무거운 그래픽카드를 장시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특징이다.



지지대는 그래픽카드의 설치 위치에 따라 높낮이와 좌우 조절이 가능하고, 사용을 원치 않는 경우 손쉽게 분리할 수 있다. 지지대 역시 케이스와 동일한 검정색으로 제공되고, 스틸 재질로 내구성도 뛰어나다.



실제로 길이가 322mm에 달하는 그래픽카드도 무리 없이 장착이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최근 출시된 3팬의 '갤럭시 GALAX 지포스 RTX 5070 Ti EX GAMER WHITE OC D7 16GB'를 탑재한 결과 여유 공간이 충분한 것을 볼 수 있다.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를 사용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최적의 구조인 셈이다.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는 스토리지 확장성 면에서도 대단히 뛰어나다. 브라켓은 케이스의 우측 면에 자리 잡고 있으며, 3.5인치 HDD와 2.5인치 SSD를 장착할 수 있다.





하단 나사를 제거한 후 손쉽게 분리가 가능하다. 먼저 메인보드 후면의 멀티 베이에는 HDD 1개 혹은 SSD 2개를 장착할 수 있으며, 바로 아래의 SSD 브라켓에는 추가로 SSD 1개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파워 커버 하단에 자리 잡은 멀티 베이에는 HDD 2개 혹은 SSD 2개를 지원해, 최대 5개의 저장장치 구성이 가능하다. 이로써 게이머뿐 아니라 크리에이터나 데이터 작업을 수행하는 사용자에게도 충분한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



덩치에 걸맞는 뛰어난 내구성 자랑해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는 하이엔드 시스템을 구성하기에 적합할 만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동급 제품과 비교해 두껍고 단단한 섀시가 적용됐다는 점이 눈에 띈다.



때문에 외부의 물리적인 충격이나 급격한 온도 변화 등 환경적인 요인에도 안심할 수 있으며, 고사양의 시스템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부위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측정 결과 비슷한 가격 대의 케이스에 비해 꽤 두꺼운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내부 섀시의 경우 약 0.77T 수준의 두께를 갖췄고, 상단 섀시의 두께도 1.6T에 달한다. 측면 철제 패널의 경우에도 약 0.77T로 상당히 두꺼워 내부 부품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특히 강화유리의 두께가 무려 약 4T에 달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때문에 외부 요인으로 인한 파손이나 변형은 물론 진동이나 온도 등 환경적 요인에도 흔들림 없는 모습을 보여준다.



외부 요인이나 온도 차이 등으로 종종 강화유리가 파손 또는 변형되는 사례를 볼 수 있는데,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는 두꺼운 유리를 사용한 만큼 안심해도 좋을 것이다.



상하단 먼지 필터로 쾌적한 내부 환경 구현

장시간 안정적으로 PC를 구동하고자 한다면 이물질의 유입을 줄이고, 쾌적한 내부 환경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특히 다수의 팬을 탑재하고, 에어홀이 많이 위치한 제품일수록 먼지의 유입량이 많아질 수 있는 만큼 평소 각별히 신경 쓸 필요가 있다.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는 공기의 흡입과 배출이 이루어지는 통풍구 곳곳에 먼지 필터를 달아 혹시 모를 문제에 대비했다. 먼지 필터는 상단 통풍구를 비롯해 파워서플라이가 위치하는 하단의 통풍구에 각각 위치한다.



먼저 상단 쿨러 부분에 자리 잡은 에어홀에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는 마그네틱 방식의 먼지 필터가 부착된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언제든지 떼어 쉽게 청소가 가능하기에 청결을 유지하고자 한다면 주기적으로 관리할 필요가 있다.





파워서플라이의 쿨러가 위치하는 하단 부분에 먼지 필터가 탑재돼 있는데, 이 또한 후면으로 잡아 당겨 열 수 있는 슬라이딩 방식으로 편리하게 탈부착을 할 수 있다.



또한 전면과 측면에 자리 잡고 있는 에어홀도 상당히 촘촘하게 만들어져 먼지 유입을 막는데, 큰 도움이 된다.





바닥 면에는 진동을 줄여주고,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고무 재질의 받침대가 좌우측 모서리 4군데에 자리 잡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책상 밑에 넣고 사용하는 경우는 물론 책상 위에 올려두어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USB 3.2 Gen2 Type-C 및 LED 버튼 제공...풍성한 출력 포트 구성

최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외장 스토리지 등의 주변기기를 원활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USB 2.0 이상의 출력 포트가 필요하다. 빠른 전송 속도는 물론 원활한 전원 공급이 가능해 최신 규격의 USB 포트를 사용하는 케이스가 늘고 있다.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는 이러한 트렌드에 걸맞게 케이스 상단에 다수의 USB 포트를 제공해 주변 장치와 호환성을 높였다. 제공되는 포트는 총 3개로 USB 3.2 Gen2 Type-C 포트 1개와 USB 3.0 포트 2개 등이다.



무엇보다 USB 3.2 Gen2 Type-C 포트를 제공한다는 점은 제품의 경쟁력을 높여주는 요인이다. 동급의 제품 중 상당수가 일반적인 USB 포트를 제공하지만, 본 제품은 20Gbps의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USB 3.2 Gen2 TYPE-C 포트를 제공해 스마트 기기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사운드 입출력 포트 및 전원, 리셋 버튼도 자리 잡고 있다. 특히 USB TYPE-C 포트 바로 옆에는 LED를 컨트롤할 수 있는 버튼도 있다.



LED 버튼은 ARGB + PWM 통합 8포트 팬 허브와 연결돼 내부 RGB LED를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대부분의 케이스가 리셋 버튼을 통해 LED를 조절하는 반면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는 별도의 LED 버튼을 제공함으로써 조작 편의성을 높였다.

시스템 팬의 RGB LED 효과를 켜고 끄거나 점등 모드 및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3초 이상 길게 눌렀을 때 ARGB SYNC 모드로 진입해 연동되는 제품의 LED까지 조절할 수 있다.



평소 LED를 선호하지 않거나, 수면 시 불빛이 거슬리는 경우라면 제공되는 버튼을 통해 편리하게 On / Off 할 수 있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효과 설정도 가능한다.

아울러 듀얼 챔버 제품인 만큼 우측 면은 넉넉한 공간이 제공돼 복잡하게 얽힌 케이블도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다. 특히 스토리지 가이드를 제거한다면 더욱 넓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2.5인치 SSD나 3.5인치 HDD를 사용하지 않는 유저라면 가이드를 제거해 쾌적하고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도 좋다.

아울러 케이블을 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벨크로 타이를 비롯해 플라스틱 소재로 탄력을 높인 케이블 클립을 제공한다. 이를 이용하면 복잡한 케이블도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활한 공기 흐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튜닝과 실용성의 교차점, 새로운 트렌드 만드는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는 하이엔드 시스템에 적합한 효과적인 쿨링 시스템을 갖춘 것은 물론 은은한 ARGB LED를 통해 시각적인 멋까지 확실하게 잡은 제품이다.



전면 메쉬 커버를 비롯해 측면 및 상하단 에어홀로 원활한 통풍이 가능하고, 140mm 크기의 대형 쿨링 팬을 채택해 내부 열을 빠르게 배출한다. 여기에 4개의 ARGB 팬으로 튜닝 효과를 살려 기능성과 디자인을 빠짐 없이 잡은 제품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최근 사용 빈도가 늘고 있는 후면 커넥터 방식의 메인보드를 지원해 호환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408mm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어 호환성 면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갖는다. 두꺼운 섀시는 물론 무려 4T에 육박하는 강화유리로 내구성을 높였으며, USB 3.2 Gen2 Type-C를 포함한 다양한 출력 포트 구성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이렇듯 빅타워 못지 않은 다양한 특징을 갖췄음에도 불구하고, 인터넷 최저가를 9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돼 가성비 면에서도 나무랄 데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다가오는 겨울 방학을 맞아 게이밍PC의 구성을 원하는 학생 또는 전문가용PC의 조립을 고민하는 직장인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홍진욱 기자/honga@mediapic.co.kr


ⓒ 미디어픽(https://www.mediapi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관련 브랜드로그

1/1
최신 전문가 리뷰 전체 둘러보기
1/1
새 규격 전환기, 고출력 시스템 현실적인 해답, 마이크로닉스 COOLMAX FOCUS II 900W ETA SILVER ATX 3.1 케이벤치
더욱 깔끔해진 45W GaN 고속 충전기, ipTIME UP451/UP452 Plus 보드나라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의 확장을 노릴 때, 잘만 N6 백사십 케이스 보드나라
ASRock X870 Pro-A WiFi 메인보드 [써보니] 20만 원대 X870 메인스트림 포지션 위클리포스트
마이크론 Crucial DDR5-6400 CL32 PRO Overclocking 메모리 대원씨티에스 [써보니] 16GB 2개 구성 32GB 패키지 위클리포스트
MSI MPG 272URX : 4세대 QD-OLED로 무장한 플래그십 게이밍 모니터 쿨엔조이
하이엔드 시스템을 담아낼 운명 동영상 있음 쿨엔조이
앱코 코어맥스 CM-1050G ETA골드 ATX3.1 :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효율을 더한 ATX 3.1 파워서플라이! 쿨엔조이
속도와 휴대성, 내구성까지 갖춘 외장 SSD, 마이크론 Crucial X10 Pro Portable SSD 아스크텍 베타뉴스
가성비에도 감성이 있다 '갤럭시 GALAX 지포스 RTX 5060 Ti EX BLACK OC D7 8GB' 미디어픽
메모리 시장의 새로운 대안, 화려한 컴백 'Apacer DDR5-6000 CL38 NOX RGB BLACK' 미디어픽
13인치 스크린 품은 '끝판왕' 데스크톱PC 'MSI MEG Vision X AI' 미디어픽
빛과 바람의 조화가 돋보이는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 미디어픽
30W 풀스피드 충전에 10,000mAh… 앤커 533 파워코어 10000mAh 30W 보조배터리 A1256 (5) 뉴스탭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 : 140 mm의 '빅'한 쿨링팬에서 오는 에어 '플로우' (1) 쿨엔조이
반짝반짝 어항형 PC 케이스에 낭만과 따뜻함을 더하면? 동영상 있음 다나와
GIGABYTE GS32QA : 기본기를 넘어 완성도로 경쟁하는 시대 쿨엔조이
써멀테이크 TOUGHFAN EX 120 ARGB Sync (3팩, 블랙) : 퀵 커넥트로 깔끔한 쿨링팬! (1) 쿨엔조이
지구력 검증된 스토리지, 킹스톤 KC3000 PCIe 4.0 NVMe M.2 SSD (1) 베타뉴스
시각적 정보와 탄탄한 기능과 성능까지,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게이밍 마우스 COX Z1 (1) 케이벤치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