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싱글족을 위한 김치냉장고
맞벌이로 인해 외식이 잦은 신혼부부나 대용량이 부담스러운 싱글족들은 130L 정도의 저용량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가정에서는 외식이 잦기 때문에 집에 있는 과일과 야채들 역시 쉽게 상해서 버려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 소량의 과일이나 야채들을 김치냉장고에 넣어두면 일반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보다 좀 더 오랫동안 신선하게 먹을 수 있다. 저용량 김치냉장고에는 용량에 따라 약 4~6개 정도의 김치용기를 넣을 수 있어 김치를 많이 먹지 않는 가정이라면 가격도 저렴하고 용량도 적당한 저용량 김치냉장고를 추천한다.
동부대우 FR-Q12NTS
싱글족 및 소형가구를 겨냥해 출시한 이 제품은 기존 대형 김치냉장고 대비 1/4 보다 작은 크기로 공간효율성이 뛰어나 일반 김치냉장고가 들어가기 어려운 작은 공간에도 무난히 설치할 수 있다. 동부대우전자만의 냉기 제어기술로 내부 온도편차를 최소화시키고, 냉동고용 고효율 단열재 기술을 적용해 월간소비전력 11.5kWh/월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다.
특히 소비자가 필요에 의해 설정을 변환함으로써 냉동고, 냉장고, 김치냉장고로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제품으로 사용 환경이나 계절에 따라 주방, 거실, 안방 등에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지펠 RP13H1000HM M3000
땅속 시스템을 구현한 2015년형 삼성지펠 'RP13H1000HM'는 메탈그라운드의 냉기 밀폐력이 땅에 묻은 것 처럼 최적의 온도로 김치맛을 아삭하게 지켜준다. 다양한 음식을 보관해도 강력한 탈취력의 탈취기가 냄새를 분해해 냄새 걱정 없다.
심플하고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주방 어디에 두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낮은 소비전력으로 안심하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 디오스 R-K134SMWZ 김치톡톡
LG전자 디오스 R-K134SMWZ는 김치는 기본으로 일반 냉장고에 다 들어가지 못한 야채, 과일, 냉동육류, 생선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중냉기차단, 항균 가스켓, 강력밀폐 김치용기는 문을 자주 열고 닫아도 걱정 없이, 냉기를 꽉 잡아주는 강력 밀폐시스템으로 김치 맛을 지켜준다.
김치익힘 기능은 갓 담은 김치를 입맛에 딱 맞는 맛으로 빠르게 익혀 먹을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샤이니모던 디자인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조작이 편리한 디스플레이로 한눈에 기능을 볼 수 있어 편리하다.
가전 CM 이민환 kitchen@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 [오늘의 뽐뿌]
[지갑이 열리는 뉴스] [다나와 이벤트] [여자를 말하다] [여상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