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폰이 진화하고 있다. 비단 어제 오늘의 일은 아니지만, 최근 등장한 제품들은 단지 음질만 뛰어난 것이 아니라 디자인에 편의성, 무선 기능까지 갖춰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이에 게임은 물론 멀티미디어용 혹은 학업용으로 사용하기에 알맞다.
국내를 대표하는 사운드 기업인 브리츠는 음질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세련된 디자인과 사용자의 입장을 고려한 편의성, 그리고 인체공학적 설계와 긴 배터리 시간을 제공하는 제품을 내놓으며, 헤드폰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었다.
또한 브리츠는 헤드폰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적의 음질을 구현할 수 있고, 상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게 폭넓은 라인업까지 갖췄다. 이에 다나와 하반기 히트브랜드 헤드폰 부문의 1인자로 올라서게 됐다.
무선의 편리함에 수준높은 음질까지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H880BT'
프리미엄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폰 'H880BT'는 브리츠 사운드 엔지니어가 조율한 40mm 프리미엄 유닛을 탑재, 원음에 가깝고, 맑고 선명한 소리를 들려준다. 특히 저음부터 고음부까지 완성도 높은 음의 밸런스를 구현함으로써 어떤 장르의 음악도 소화한다.
헤드밴드와 이어컵의 연결부는 경량의 알루미늄 합금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유연성이 뛰어나다. 헤드밴드와 이어패드에 적용된 가죽 재질의 부드러운 쿠션은 귀를 자연스럽게 감싸준다. 이어패드는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효과도 뛰어나 음악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장시간 착용해도 머리에 압박을 주지 않고, 쾌적한 착용감을 나타낸다. 헤드밴드에 금속 장식을 덧붙여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했으며, 꼼꼼하게 처리된 스티치가 프리미엄 디자인을 완성시킨다. 앙쪽 이어컵을 회전할 수 있는 플립 디자인을 적용해 휴대 및 보관도 쉽다.
블루투스 4.1 모듈을 내장했으며, 스마트폰/태블릿 등과 연결해 완벽한 무선 청취 환경을 구현한다. 고감도 마이크를 내장해 통화 기능도 제공되고, 420mAh 리튬이온 배터리를 내장해 한번 충전으로 최대 26시간까지 쓸 수 있다.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잡았다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H750P'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H750P'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와이어에 부착된 리모콘과 마이크를 통해 편리하게 트랙 컨트롤 및 음악 감상 중에도 전화를 수신할 수 있고, 깨끗하고 순수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인체공학적 이어패드와 헤어밴드로 착용감을 높여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하게 들을 수 있다.
휴대성이 강화된 3단 폴딩 디자인으로 부피를 작게 접어 편리한 보관이 가능하고, 3.5mm의 골드 플러그로 하이파이 오디오 사운드를 출력한다. 360도 회전 방식을 채택해 사용자의 귀에 맞춰 각도가 조정되고, 우수한 탄력성으로 편안함을 살렸다.
고성능 네오디움 유닛을 사용해 노이즈 없는 고퀄리티 사운드를 들려주고, TPE-anti-winding 방식의 와이어를 채택해 선이 꼬이는 현상을 막았다. 또한 마이크 덥개 전체가 컨트롤 버튼으로 중앙을 누르면 음악, 전화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네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W800BT'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W800BT'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췄다. 절제된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심플하지만 세련된 멋을 자랑한다. 인체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한 최적의 디자인과 소재로 착용감이 편하고, 경량 헤드 프레임을 사용해 무게감을 줄였고 적당한 압력으로 머리를 압박하지 않는다. 부드러운 가죽 이어패드와 헤드밴드는 피부에 닿는 느낌을 쾌적하게 유지시킨다.
블루투스 4.0 칩셋을 넣어 저전력에서도 안정적인 무선 상태를 유지한다. 스마트폰 혹은 태블릿PC와 간편한 페이링으로 케이블 없는 자유로운 무선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40mm 대구경 네오디뮴 풀레인지 드라이버를 사용해 탁 트인 고음은 물론이고 강력한 중저음까지 균형 잡힌 사운드를 낸다.
특히 밀폐형으로 설계된 이어컵이 더해져 더욱 풍부한 베이스를 들을 수 있으며, 외부 소음 차단 효과가 있어 음악에 집중할 수 있다. 우측 이어컵에 고감도 마이크를 탑재했다. 노이즈를 억제한 깨끗한 음성통화 환경을 제공하며, 측면 버튼으로 전원을 켜고 끌 수 있으며, 볼륨 조절이나 트랙 이동도 원격으로 조작할 수 있다.
1400mAh에 이르는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완충 후 약 35시간까지 쓸 수 있다. 마이크로 USB를 이용해 충전하므로 USB 혹은 스마트폰 충전기가 있는 것이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배터리가 모두 소모된 경우 함께 제공되는 3.5mm 케이블을 연결해 일반 헤드폰처럼 유선 모드로도 쓸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