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는 인텔 10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AMD 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 등의 신제품이 등장하면서 여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PC 메모리가 출시됐다. 신제품 프로세서는 하나 같이 메모리에 대한 기본 지원 클럭이 높아져 고성능 메모리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점점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다양한 고클럭 메모리가 쏟아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지스킬(G.SKIIL)은 고성능 메모리의 대명사라는 명성에 걸맞는 제품을 연일 출시하며 PC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높은 성능은 물론 지스킬 메모리 특유의 방열판으로 발열 문제를 말끔하게 해결했고, 범접할 수 없는 오버클럭 퍼포먼스까지 갖춰 고사양PC를 맞추는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차별화된 디자인과 화려한 RGB LED로 PC 메모리의 한계를 넘어섰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유통사인 서린씨앤아이의 수준높은 서비스가 더해져 명실상부한 국내 PC 메모리 시장의 강자로 우뚝서게 됐다. 다나와 히트브랜드 PC 메모리 부문의 1인자로 선정되기에 충분한 이유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최신 플랫폼에 딱 맞는 'G.SKILL DDR4 32G PC4-28800 CL16 TRIDENT Z NEO C (16Gx2)'
'G.SKILL DDR4 32G PC4-28800 CL16 TRIDENT Z NEO C'는 최근 출시된 인텔 10세대 코어 프로세서는 물론 AMD 의 신규 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 출시에 발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16GB 모듈 2개가 하나의 세트로 구성됐으며, 3600MHz의 높은 클럭과 CL16-19-19-39의 램 타이밍, 1.35V의 전압으로 작동한다.
외형상 이전 트라이던트 Z 모델과 고품질 알루미늄이 적용된 히트 싱크의 소재 자체는 동일하나 블랙과 실버가 사선으로 교차된 디자인적인 부분에 차별점을 갖는다. 가볍고 튼튼한데다 열 전도율이 높고 아노다이징을 통해 다양한 색상을 구현할 수 있는 알루미늄을 정교하게 가공해 히트싱크를 만들었다. 이에 메모리 모듈의 열을 빠르게 식혀주어 장시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원터치 오버클럭 기능인 인텔 X.M.P 기능은 물론 AMD 시스템에서 지원하는 A-XMP를 통해 사용자는 복잡한 설정 없이도 간편한 오버클럭을 통해 높은 클럭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10 Layer PCB 및 IC를 사용해 장시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높은 광량을 갖춘 광량을 갖춘 RGB LED 소자로 어두운 곳에서 은은한 아름다움을 뽐내고, ASUS를 비롯해 ASRock와 GIGABYTE, MSI 등 내로라 하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RGB 프로그램과 완벽한 호환을 통해 시스템에 최적화된 튜닝이 가능하다.
성능과 튜닝, 안정성까지 만족스러운 'G.SKILL DDR4 16G PC4-25600 CL16 TRIDENT Z NEO (8Gx2)'
'G.SKILL DDR4 16G PC4-25600 CL16 TRIDENT Z NEO'는 성능과 튜닝, 안정성의 삼박자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인텔 및 AMD 최신 플랫폼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8GB 모듈 2개가 하나의 세트로 구성됐으며, 3200MHz의 높은 클럭과 CL16-18-18-38의 램 타이밍, 1.35V의 전압으로 작동한다.
또한 이전 세대 대비 더욱 향상된 라이젠 3000 시리즈 프로세서들의 메모리 컨트롤러 성능으로 인해 메모리의 잠재력을 한층 높일 수 있게 됐다. 외형상 이전 트라이던트 Z 모델과는 고품질 알루미늄이 적용된 히트 싱크의 소재 자체는 동일하나 블랙과 실버가 사선으로 교차된 디자인적인 부분에 차별점을 갖는다.
원터치 오버클럭 기능인 인텔 X.M.P 기능은 물론 AMD 시스템에서 지원하는 A-XMP를 통해 사용자는 복잡한 설정 없이도 간편한 오버클럭을 통해 높은 클럭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10 Layer PCB 및 IC를 사용해 장시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가볍고 튼튼한데다 열 전도율이 높고 아노다이징을 통해 다양한 색상을 구현할 수 있는 알루미늄을 정교하게 가공해 히트싱크를 만들었다. 이에 메모리 모듈의 열을 빠르게 식혀주어 장시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모리 'G.SKILL DDR4 16G PC4-25600 CL14 TRIDENT Z NEO (8Gx2)'
'G.SKILL DDR4 16G PC4-25600 CL14 TRIDENT Z NEO'는 고사양 게이밍PC부터 온라인 강의, 멀티미디어용PC까지 다양한 시스템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높은 클럭과 내구성, 튜닝 요소까지 갖춰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만하다. 8GB 모듈 2개가 하나의 세트로 구성됐으며, 3200MHz의 높은 클럭과 CL14-14-14-34의 램 타이밍, 1.35V의 전압으로 작동한다.
어두운 곳을 은은하게 밝혀주는 RGB LED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각 메인보드 제조사의 튜닝 프로그램과 연동해 점등 모드와 색상을 조절할 수 있는데, ASUS AURA SYNC를 비롯해 기가바이트 RGB Fusion, MSI 미스틱 라이트싱크, 애즈락 Polychrome 등을 통해 시스템에 최적화된 튜닝이 가능하다.
가볍고 튼튼한데다 열 전도율이 높고 아노다이징을 통해 다양한 색상을 구현할 수 있는 알루미늄을 정교하게 가공해 히트싱크를 만들어 기판의 열을 빠르게 식혀주어 장시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원터치 오버클럭 기능인 인텔 X.M.P 기능은 물론 AMD 시스템에서 지원하는 A-XMP를 통해 사용자는 복잡한 설정 없이도 간편한 오버클럭을 통해 높은 클럭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10 Layer PCB 및 IC를 사용해 장시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