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시네마 제품 공급 및설치 전문 업체인 저희 AV프라임 단순히 오디오 장비 뿐만 아니라 여기에 필요한 오디오용 스탠드와 랙(장식장)까지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설치공간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제품과 가구 구성을 가능하게 해드립니다.
이런 점 때문에 새로 이사갈 집에 입주를 하면서 AV프라임에 홈시어터나 하이파이 제품 설치를 의뢰해주시는 분들이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오늘 들어간 제품은 Audio Visual 장비의 통합 컨트롤러인 Marantz의 SR6015 리시버를 중심으로
옵토마 uhd51a 4K 프롲게터와 그랜드뷰 전동 120인치
에스모듈 광 hdmi 10m와 스파지오 오디오 장식장(화이트 색상)
리어 채널 거치를 위한 쿼드라2 스탠드(화이트)
와피데일 입문형 홈시어터 풀세트를 설치하였습니다.
특히 금번 고객님께서는 인테리어 색상을 고려하여 전 시스템을 화이트로 통일하시기를 원하셨습니다.
AV리시버의 경우에는 흰색이 따로 없기 때문에 실버 색상의 마란츠 SR6015를 사용하였습니다.
와피데일 스피커를 받치고 있는 쿼드라2 스탠드와 그 옆의 스파지오 3단 오디오 장식장은 다양한 색상을 제공하고 있어서 주변의 기기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마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오디오 기기들의 색상이 다양해지고 특히 화이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트랜드와 비교하면 오디오 장식장이나 스탠드는 여전히 월넛 등의 마감 외에는 잘 보이지 않는데, 쿼트라2와 스파지오는 정말 예외적으로 이런 추세를 잘 반영하여 유저들의 사람을 듬뿍 받고 있답니다.
컬러를 매치시킨다는 것은 모든 비주얼적인 연출에서 가장 핵심적인 방법이겠죠?!
육중한 외형의 Marantz SR6015가 오디오 장식장 하단에 배치되어서 영화와 음악의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마란츠 특유의 전면 패널 디자인과 노브의 배치 디스플레이 창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아이덴티티를 느끼게 해줍니다.
옵토마사의 UHD51A 4K 프로젝터를 스크린과 정렬하여 설치하였습니다.
UHD51A의 외형은 Suhd61과 동일하지만 금색 띄와 은색 띠로만 구분되며 세부 스펙에서 약간의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요.
두 기종 모두 4K UHD 영상을 보기에 가격과 성능의 밸런스를 절묘하게 맞춘 잇 아이템으로 롱런하고 있습니다.
경통이 있는 천정 부착형 스크린을 마치 빌트인 제품처럼 쓰기 위해서 거실 천정에 스크린 박스를 짜두셨습니다.
이렇게 Screen Box가 있으면 원단이 완전히 올라갔을 때에는 마치 스크린이 없는 것처럼 깨끗하게 연출됩니다.
쏙 들어가면
흰색 벽만 남습니다.
중앙의 스피커는 마그낫의 시그너처 73 센터 화이트 마감입니다.
저희 AV프라임은 단순히 기기능 성능만 따지는 것이 아니라 주변 악세사리의 외면적인 연출까지 고려하여 제품을 제안드리고 설치해 드립니다.
<저작권자 ⓒAV프라임(www.av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