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케어 시장에 변화가 불어오고 있다. 잦은 염색, 펌, 스타일링, 각종 스트레스 같은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탈모 증상을 겪어, 이를 케어하고자 하는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예전과 달리 탈모에 대해 부끄러워하는 인식도 줄어들어 미리 탈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이들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브랜드가 ‘실키허그’다. 집에서도 손쉽게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홈케어 헤어트리트먼트 전문 브랜드로, 머릿결 관리부터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까지 헤어 및 두피 케어에 관련된 여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이 곧 경쟁력'이라는 철학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탈모케어 시장까지 그 영역을 넓혀가고있다. 이에 2021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탈모케어 부문의 대표 브랜드로 등극했다.
풍부한 거품의 약산성 두피케어 탈모 샴푸 '실키허그 홈케어 샴푸 500ml'
헤어 전문 브랜드 실키허그의 데표아이템, 실키허그 홈케어 샴푸.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 인증도 받았다.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두피의 열을 내려주는 L-멘톨, 비듬을 완화해주는 징크피리치온, 피지 분비 속도를 낮춰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해당 성분들은 탈모샴푸의 4가지 주요성분으로 꼽히며,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파라벤, 에탄올, 미네랄 오일, 벤조 페논 같은 성분이 제외된 점도 장점.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가 선정한 그린등급(안전)에 해당하는 성분을 사용했다. 또한, Ph 5.5의 약산성 삼푸이기에 모발과 두피에 자극이 덜하지만 깨끗하게 두피를 클렌징할 수 있다.
두피의 열 내리고, 영양까지 '실키허그 홈케어 헤어토닉 미스트 100ml'
머리에 열이 오르면 피지가 과다 분비돼 염증이나 가려움증, 각질이 일어나는 등 두피 건강에 좋지 않다. 이런 경우 헤어토닉 미스트를 사용하면 밖에서도 쉽게 두피를 케어할 수 있다. 그 중 실키허그 홈케어 헤어토닉 미스트는 두피의 열을 내려줌과 동시에 영양까지 선사하는 제품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탈모 증상 완화 인증을 받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엘-멘톨, 덱스판테놀, 살리실산이라는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미스트 형식이라 머리를 따로 감거나 말릴 필요 없이 두피에 뿌리면 돼 언제 어디서나 두피 및 헤어를 케어할 수 있다. EWG 1등급 원료를 함유한 부분도 장점 중 하나다.
의료용 실리콘으로 자극 없는 두피 마사지 '실키허그 두피마사지 샴푸브러쉬'
샴푸브러쉬는 두피를 및 모발에 엉켜있는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마사지 효과로 두피의 혈류를 증가시키는 역할을 한다. 그중 실키허그 두피마사지 샴푸브러쉬는 저자극으로 두피를 마사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샴푸브러쉬다.
플라스틱이 아닌 유해 성분이 없는 의료용 실리콘 소재로 제작해 적당히 부드럽고 탄력이 있다. 여기에 돌기 부분의 높낮이를 다르게 설계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부드럽게 두피를 마사지 할 수 있다. 손으로 그립 할 수 있는 부분이 마련돼 혼자서 마사지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표면은 100% 방수처리되어 오염물질이 쌓이지 않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