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가 뜨고 있다. 최근 유행하는 DIY나 셀프 인테리어에 필수품이기 때문. 그 중에서도 임팩트드라이버는 거의 모든 과정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물론이고, 비트만 바꾸면 하나의 기기로도 다양한 작업을 해낼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 최고의 공구로 손꼽힌다.
그런 임팩트드라이버 시장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가 바로 국산의 자존심을 지켜가는 '계양전기'이다. 40년 오랜 역사와 기술력으로 해외 브랜드들과 당당히 겨루는 계양전기의 충전식 임팩트드라이버는 한국인의 체형과 작업 환경에 최적화한 형태를 자체적으로 설계, 제작되었다.
고출력 & 고내구성은 기본에 제품 가격도 해외 브랜드에 비해 훨씬 합리적이다. 계양전기의 전동드릴은 우수한 가성비와 국산의 기술력으로 2021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공구(임팩트드라이버) 분야를 석권했다.
컴팩트한 크기, 상상을 초월하는 강력한 파워 '계양전기 ID16BL-150I (2.5Ah, 배터리 2개)'
계양전기 임팩트드라이버 대표 제품인 ID16BL-150I는 16V의 강력한 출력을 바탕으로 최대 150N.m의 토크를 발휘하는 초소형, 고출력을 실현한 제품이다. 내구성을 극대화한 차세대 BLDC 컴팩트 모터를 장착해 동급 타사제품 대비 작업 속도를 18% 향상하고, 작업 수량 16% 우위를 점할 수 있다.
함께 짝을 이루는 Li-ion 배터리는 보호설계를 적용하여 작업 도중 실수로 제품을 떨어트려도 낙하 충격을 버티는 강한 내구성을 보유했으며, 급속 충전기에도 쿨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급속 충전시에 발생하는 열을 해소하고 충전 속도를 더 높였다.
기존 제품대비 16% 짧아진 전장과 더 가벼운 무게로 좁은 공간에서도 작업하고 수월하며,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한 슬림 손잡이 그립은 장시간 사용해도 사용자의 손을 편안하게 지켜준다.
6.35mm 육각 비트를 원터치로 장착할 수 있어서 작업 도중 비트 교체가 쉽고 빠르며, 강력한 출력으로 인하여 피스나 나사 머리가 망가지는 것을 방지해주는 ASC(Auto Stop Control)모드를 탑재해 피스와 모재 손상을 최소화한다. 제품의 스위치는 고감도 리니어 방식으로 정밀한 RPM 제어가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