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노트북의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오랜 기간 쾌적하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물론 최근 출시되는 노트북이 과거에 비해 높은 성능과 낮은 발열을 자랑한다고 하지만,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노트북 쿨러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잘만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앞선 성능을 자랑하는 쿨러로 노트북의 주치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다. 잘만의 노트북 쿨러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까지 갖춰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무엇보다 사용자의 건강까지 생각한 인체공학적 설계는 잘만 쿨러만의 특징이라 할 수 있으며, 용도에 따른 풍성한 라인업과 합리적인 가격, 앞선 서비스가 더해져 소비자의 무한 신뢰를 얻게 됐다. 이에 지난해에 이어 올 상반기에도 다나와 히트브랜드 노트북 쿨러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표준 '잘만 ZM-NS2000'
'잘만 ZM-NS2000'은 노트북은 물론 아이패드 등 다양한 태블릿 사용자를 위한 고품질 쿨링 패드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200mm의 쿨링 팬은 높은 풍압으로 뛰어난 냉각 효율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소음도 낮아 한층 쾌적한 환경을 구현한다.
최대 17인치 노트북까지 지원해 호환성 면에서도 뛰어나고, 발열이 심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팬 스피드 컨트롤러가 장착돼 사용 환경에 따라 자유로운 바람 조절이 가능하고, 3개의 USB 허브로 다수의 주변기기를 연결할 수 있어 뛰어난 활용도를 자랑한다.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높이를 7.5도부터 45도까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하단에는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고무 받침이 달려 있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쓸 수 있다.
여기에 후면에는 선 정리가 가능한 홀이 있어 마우스와 키보드 등 다양한 선을 깔끔히 정리할 수 있으며, USB 전원 외에 어댑터 사용이 가능한 것도 빼놓을 수 없는 특징이다.
가성비 노트북 쿨러의 끝판왕 '잘만 ZM-NS1000'
'잘만 ZM-NS1000'은 합리적인 가격과 사용자의 건강까지 고려한 설계는 물론 높은 호환성을 갖춰 오래 전부터 노트북 사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부담이 적을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성능과 기능성을 제공해 소위 가격대비 성능에 있어 좋은 평가를 받는다.
16인치 노트북부터 태블릿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지원해 어떠한 제품도 사용할 수 있다. 7.5도와 20, 30, 45, 50 등 총 5단계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고,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사용자의 거북목증후군을 막아준다.
공기의 유동에 최적화된 설계는 물론 180m 크기의 쿨링 팬으로 높은 쿨링 효율과 낮은 소음을 구현해 사용자의 환경적인 스트레스를 줄였다. 여기에 쿨링 팬 OF/OFF 버튼을 지원해 팬을 끌 수도 있다.
USB 2.0 허브 포트 2개를 제공해 주변기기와 호환성을 높였고, 넉넉한 사이즈의 케이블 홀더를 장착해 여러 종류의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아울러 미끄러짐으로 인한 사고를 막기 위해 고무 패드를 바닥에 분인 점도 매력적인 부분이다.
사용자의 건강까지 생각한 기특한 아이템 '잘만 ZM-NS1 노트북 거치대 (블랙)'
'잘만 ZM-NS1 노트북 거치대'는 다양한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높낮이와 각도를 총 54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 환경에 맞는 사용이 가능하고, 현대인의 고질병으로 불리는 거북목 증후군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점에서 누구에게나 최적의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고품질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져 무려 30Kg의 중량을 지지할 수 있는 등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고, 전면부와 후면부에 각각 실리콘 미끄럼 방지 패드가 달려 흔들리지 않는 안정감을 보여준다.
각도 조절 홀에 끼우는 방식의 간편한 조절을 통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작은 크기와 접이식 형태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쓸 수 있다.
오픈 디자인으로 후면부 열기를 빠르게 방출해 최적의 쿨링이 가능하고, 최대 17인치 노트북까지 거치할 수 있는 등 폭넓은 호환성을 자랑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