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크록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s://www.crocs.co.kr/)
바야흐로 지금은 크록스 시대! 그런데 남들과 다른 크록스를 신고 싶다면?
뉴욕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스트릿 브랜드 ‘스테이블’과 편안함의 아이콘 ‘크록스’가 만났다. 핫한 콜라보의 주인공은 바로 ‘클래식 클로그’. 오늘날 뉴욕 콘크리트 정글의 모습에서 영향을 받은 제품으로, 도시의 먼지 쌓인 보도블록을 표현한 듯한 거친 표면과 그레이 컬러 조합의 유니크함이 돋보인다. 스테이플의 시그니처인 비둘기 발을 비롯해 쥐, 바퀴벌레, 껌 등 뉴욕을 상징하는 작은 지비츠로 다양한 커스텀도 가능하니 이번 콜라보를 주목해보자.
쇼킹한 조합으로 이목을 끄는 '크록스 X 스테이플 클래식 클로그'를 다나와 최저가로 구매하고, 올 여름 인싸로 거듭나 보는 건 어떨까?
크록스 X 스테이플 클래식 클로그 207917-90H 최저가 확인하기
(출처: 반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s://www.vans.co.kr/)
스트릿 웨어에서 뼈대가 굵은 두 브랜드, 반스와 팔라스가 또다시 손을 잡았다.
반스의 클래식 모델 ‘어센틱’이 새롭게 태어났다. 팔라스의 대표 일러스트 캐릭터인 잔망스러운 오리, ‘제레미 더 덕’을 이용한 패턴이 어퍼를 장식하여 여름에 가벼운 포인트 스니커즈로 활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미드솔 사이드 부분에 팔라스의 ‘트라이퍼그’와 반스의 로고가 새겨져 있어 측면에서 보아도 힙한 느낌을 자아내는 실루엣을 완성한다. 기존 반스의 ‘어센틱’을 즐겨 신는다면, 이번 협업 스니커즈로 색다른 스트릿 감성을 완성해보는 것도 괜찮은 선택!
미친 궁합을 자랑하는 반스와 팔라스의 만남, 다나와에서 최저가로 경험해보자!
(출처: 반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s://www.vans.co.kr/)
반스와 달의 요정 세일러문이 함께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스케이트-하이 스택드와 어센틱, 라 코스타 슬라이드-온, 올드스쿨 패치워크, 컴피쿠시 슬립-온으로 구성된 이번 풋웨어 협업 컬렉션에서 아이코닉한 반스 실루엣에 매력적인 세일러 문의 캐릭터들을 담았다. 특히, 올드스쿨 패치워크에는 세일러 문을 기리는 패치 프린트가 새겨져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발매 직후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던 새틴 쿼터 소재의 스케이트-하이 스택드는 세일러 문의 변신 브로치, 리본 프린팅이 돋보이며, 세일러 문 전사들의 시그니처 행성으로 장식된 반투명 힐과 토 범퍼가 돋보인다.
슈즈 커스텀까지 가능한 이번 '반스 X 세일러 문 컬렉션' 상품의 구매를 원한다면, 지금 바로 다나와 최저가를 확인해보자!
(출처: 컨버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s://www.converse.co.kr/)
컨버스가 힙합 아티스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한 번 더 일을 냈다.
2017년 출시된 오리지널 GLF 디자인에 이어 2022년 새롭게 발매된 ‘GLF 2.0 로우탑 스니커즈’ 골프 르 플레르의 시그니처 컬러 블록과 스웨이드 오버레이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골프왕 하면 ‘꽃’을 예상하기 마련이지만,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시그니처 플라워 아웃솔이 아닌, 팝한 핑크 컬러의 심플한 아웃솔로 디자인되어 기존의 키치한 느낌 보다는 컬러 조합에 더욱 신경 쓴 상품임을 알 수 있다.
미친 색 조합과 완전히 새로운 캔버스, 스웨이드 스타일로 무장한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콜라보 상품을 통해 귀여움 뿜뿜하는 코디를 완성해보자.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콜라보 상품 최저가 확인하기
(출처: 컨버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s://www.converse.co.kr/)
클래식의 대명사 컨버스와 스투시의 웨스트 코스트 DNA가 어우러진
뜨거운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되었다.
협업 제품은 ‘척 70’, ‘원스타’ 두 가지 모델이다. 이번 콜라보의 킬링 포인트는 보일 듯 말 듯한 브랜드 로고! 스투시의 왕관 그래픽 요소가 더해진 컨버스의 원스타 로고가 기존의 ‘척 70’과는 달리 복숭아뼈 위치에 각인되어 있어 착화했을 때, 한 눈에 두드러진다. 반면, 스투시 우븐 라벨과 컨버스의 척 패치는 스니커즈 내부에 숨겨져 있고, 텅 안쪽에 스투시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어 ‘척 70’의 경우, 텅을 뒤집어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섬세하고 유니크한 디테일을 찾아볼 수 있는 '컨버스 X 스투시 스니커즈'로 스타일에 특별함을 더해보자!
패션잡화CM 남수진 nsujin1103@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