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도 게임도 모두 PC로 하는 시대다. 과거 어느 때보다 PC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그만큼 의자의 중요성이 커졌다. 사용자의 체형에 맞춘 인체공학적인 구조와, 사용자를 더 편안하게 해주는 다양한 옵션들을 갖춘 게이밍 의자, 사무용 의자가 각광받는 이유다.
이런 게이밍 의자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는 제닉스일 것이다. 이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아진 제닉스의 게이밍 의자는 사용자의 편안함은 기본이고, 세련되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감성도 충족시켜 주는 책상 앞 필수템으로 불린다.
입문형 게이밍 의자부터 프리미엄 사무용 의자까지 의자 시장에서 단연 독보적인 성적을 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다나와 히트브랜드 게이밍 의자 부문을 석권한 브랜드. 제닉스를 대표하는 게이밍 의자 3종을 소개한다.
수많은 후기가 증명하는 완소 게이밍 의자 ‘제닉스 NEW 아레나-X 제로 에어 레드 게이밍 의자’
제닉스를 대표하는 의자 중 하나로 사용자의 체형과 조건, 취향에 맞춰 여러 부위를 쉽게 조정할 수 있다. 최대 180도까지 시트 각도를 조정해 완전히 누운 자세도 가능하며, 고급 사양의 의자에 적용되는 ‘다각도 조절 팔걸이 시스템’을 적용해 팔걸이의 높낮이, 각도, 앞뒤 위치까지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다.
목과 허리를 각각 받쳐주는 쿠션이 있어서 안락하고, 하부 틸팅 기능으로 좌판의 각도도 마음대로 설정된다. CLASS-4 등급의 가스리프트를 채택해 리프트의 내구성이 강하며, 메탈 소재 프레임을 조합해 최대 150kg의 높은 하중도 문제 없이 버틴다.
고품질 PU 레더 소재와 에어 매쉬 소재를 조합해서 편안함과 통기성을 함께 잡았고, 스포츠카의 버킷 시트를 보는 듯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좌우를 편안하게 감싼다.
회장님 의자가 내 방에? 소파만큼 편안한 의자 ‘제닉스 아레나 X 프리미엄 PC 사무용 의자’
극상의 편안함을 추구한다면 이 의자를 눈여겨 보자. 제닉스 아레나 X 프리미엄 PC 사무용 의자는 목과 허리의 하중을 편안하게 받아내는 전용 헤드/허리 쿠션과, 몸의 중심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고탄성 등 쿠션을 조합하여 소파에 앉은 것처럼 우수한 쿠션감, 착좌감을 제공한다. 기존 게이밍 의자보다 훨씬 큰 사이즈로 온몸을 착 감싸주는 디자인을 만들어 장시간 착석에도 피로감이 적다.
팔걸이 또한 딱딱한 플라스틱 재질이 아니라 고급 재질로 푹신하고 넓게 마감하여 어떤 자세를 취하더라도 팔이나 팔꿈치에 부담 없는 것도 장점. 등판을 기댈 때는 하판이 최적의 각도로 틸팅되어 사용자가 무중력 상태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전달한다.
CLASS-4 등급의 가스 리프트와 고강성 메탈 베이스, 폴리아미드 소재의 고급 휠을 조합해 내구성과 사용 상의 쾌적함을 모두 잡았다. 의자 재질은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PU 레더 버전과 3D 메쉬 버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컬러는 총 4종.
기본기란 이런 것. 국민 게이밍 의자 ‘제닉스 제로드 MC01 컴퓨터 게이밍 의자’
제닉스 제로드 MC01 컴퓨터 게이밍 의자는 ‘게이밍 의자는 굉장히 비쌀 거’라는 편견을 깨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완성도를 지녔다. 게이밍 감성을 물씬 살려주는 버킷 시트 형태의 디자인을 채택해 몸의 좌우를 탄탄하게 잡아주어 특히 레이싱 게임이나 FPS 게임처럼 긴장감이 높은 장르에서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최대 180도까지 조절 되는 등받이를 채택해 완전히 누운 자세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각도로 라운딩 처리한 싱글 암레스트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어깨에 부담을 최소화 한다.
원터치 높이 조절 레버를 통해 의자 좌판의 높낮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고, 의자 높이를 내려 책상(높이 730mm 기준) 아래로 쉽게 집어넣을 수 있다. 탈부착 가능한 헤드 쿠션과, 허리 쿠션을 제공해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커스텀 가능한 것도 장점. 체인 카본 PU 레더 재질은 내구성이 우수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