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네트워크의 속도와 품질이 갈수록 진화함에 따라 랜카드 역시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최근 출시되는 랜카드는 IEEE 802.11ax의 빠른 속도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MU-MIMO 기술과 빔 포밍 기술까지 적용돼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EFM 네트웍스는 이렇듯 급변하는 시장에서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장한 ipTIME 랜카드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국내 네트워크 시장을 대표하는 EFM 네트웍스의 제품은 최신 기술이 적용돼 가정집은 물론 사무실이나 공공기관 등 어느 곳에서나 뛰어난 범용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간편한 설치와 사용법은 물론 데스크톱PC와 노트북, 모바일 기기 등 다양한 제품과 높은 호환성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제공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에 지난 해에 이어 올 상반기에도 어김없이 다나와 히트브랜드 랜카드 부문에 선정됐다.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모두 갖춘 'EFM ipTIME AX2000UA 무선랜카드’
'EFM ipTIME AX2000UA 무선랜카드'는 리얼텍 8832AU 칩셋을 탑재한 듀얼 밴드 지원 무선 랜카드로, 차세대 무선 규격인 IEEE 802.11ax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듀얼 주파수 대역을 사용하는 Wi-Fi 6 AX1800(5GHz 망 기준 2Tx-2Rx 1201Mbps, 2.4GHz 망 574Mbps)을 지원하며, 복수의 기기가 연결되어도 속도 저하를 없애주는 MU-MIMO 기술과 빔 포밍 기술을 적용했다.
간섭에 강한 5GHz 대역을 이용하면 사무실이나 상가처럼 연결 기기가 많은 환경에서도 노이즈 걱정 없는 쾌적한 무선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2개의 안테나를 장착해 안정적으로 신호를 송수신하며, USB를 이용해 간편히 설치할 수 있어서 데스크톱은 물론 노트북과 매칭해도 궁합이 좋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하는 'EFM ipTIME N150UA3 USB 2.0 무선랜카드'
'EFM ipTIME N150UA3 USB 2.0 무선랜카드'는 USB로 연결하는 초소형 무선랜카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인터넷을 이용하고 공유할 수 있는 용도에 적합한 제품이다.
Plug & Play 방식으로 별도의 유틸리티 설치 없이 간편하게 USB에 꽂기만 하면 곧바로 통신을 시작할 수 있고, 별도의 유틸리티를 설치하면 무선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보유했다.
802.11n 무선랜 기술을 적용, 최대 150Mbps의 속도의 무선 링크를 지원하여 모바일 기기, 노트북에서의 인터넷 사용. 파일 다운로드에서도 쾌적한 체감 성능을 보여준다. 기본 제공하는 안테나는 4dBi 고성능 안테나로 보다 안정적인 송수신 감도와 더 넓은 수신거리를 제공한다.
랜 포트 없이도 간편하게 ‘EFM ipTIME U1G 기가비트 랜카드'
'EFM ipTIME U1G 기가비트 랜카드'는 기가비트 랜 어댑터로 데스크톱이나 노트북 등의 기기에 랜 포트가 없는 상황이거나, 또는 랜 포트가 고장으로 작동이 안될 때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
리얼텍 RTL8153 칩셋을 사용해 IEEE 802.3, 802.3u, 802.3ab 네트워크 표준을 완벽하게 지원하며, 기가인터넷 (1Gbps) 연결을 지원해 커다랗고 비싼 별도의 랜카드 없이도 빠른 속도로 인터넷 사용, 고화질 동영상을 감상하거나, 대용량 자료를 신속하게 전송할 수 있다.
무전원 작동 방식으로, 제품을 PC USB 포트에 꽂고 랜 케이블을 연결하기만 하면 바로 인식하여 인터넷을 쓸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