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시간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편안한 사용감이 중요하다. 최근 출시되는 게이밍 마우스는 게임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지만, 그립감까지 만족시키는 제품은 많지 않다. 이에 작고 가벼우면서, 정확한 트레킹과 빠른 반응 속도를 갖춘 제품을 찾는 게이머가 늘고 있다.
앱코의 게이밍 마우스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는 것도 같은 맥락에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동양인에게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 정교한 설계와 가벼운 무게로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빠른 반응 속도와 정밀도로 오작동 없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안정적인 무선 연결과 편리한 충전 방식으로 장시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갖춰 게이머는 물론 학생이나 직장인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지난 해에 이어 올 상반기에도 다나와 히트브랜드 게이밍 마우스 부문에 선정됐다.
즐거운 게임을 위한 첫 걸음 'ABKO HACKER A250W 3335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
'ABKO HACKER A250W 3335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87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만들어졌으며, 정교한 설계로 동양인에게 적합한 크기로 만들어져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세련된 디자인에 1680만 RGB 풀 컬러를 지원해 화려한 느낌을 전해주고,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 취향에 맞게 색상을 변경할 수 있다.
무선 최상위 센서인 PIXART PAW3335가 탑재돼 빠른 반응속도와 정확성으로 게이머와 마치 한 몸 같은 움직임을 자랑한다. 소프트웨어를 적용하면 최대 1만 6000DPI를 자랑하고, 최대 40g의 가속에서 초당 400IPS의 속도를 구사해 정밀하면서도 오작동 없는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중앙에 위치한 DPI 변환 버튼을 통해 7단계로 DPI 조절이 가능해 바닥면으로 4단계의 폴링 레이트 조절을 할 수 있다. 최대 1000Hz의 빠른 응답속도는 찰나의 순간에 승패가 결정되는 게임에서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2.4GHz의 안정적인 무선 연결과 1ms의 빠른 반응 속도로 지연 현상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최대 3천만 회의 클릭 수명을 자랑하는 HUANO 스위치를 탑재해 내구성은 물론 클릭감과 반응속도 정확도도 뛰어나다.
넓은 면적의 테프론 피트를 적용해 완벽한 슬라이딩과 브레이킹을 구현했으며, 1500mWh의 충전식 리튬 배터리를 제공해 USB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저전력 설계와 슬립 모드를 지원해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모든 게이머를 고려한 올라운더 마우스 '앱코 H150A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
'앱코 H150A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H150A는 게임 입문자부터 프로급 게이머까지 모든 게이머를 생각한 올 라운더 무선 게이밍 마우스다. 최신 하이엔드 센서와 초경량 무게, 유무선 연결 방식, 대칭형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통한 다양한 설정까지 게어머에 최적화된 설계가 돋보인다.
PIXART사의 최신 하이엔드 센서인 PAW3395 게이밍 센서를 탑재해 DPI를 최대 26,000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650IPS의 트래킹 속도와 50G 가속도로 신속한 반응 속도와 정밀한 컨트롤로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2.4GHz 무선 모드와 유선 모드를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 교체가 필요 없는 충전식으로 C타입 케이블을 연결해 지속적인 사용을 할 수 있다. 무게도 57g에 불가해 앱코의 게이밍 마우스 중 가장 빠르고 가볍다.
내부로 유입되는 먼지를 막지 못하는 기존의 타공 설계를 최소화하고 그립 시 가장 편안한 무게로 설계해 관리와 사용성을 모두 잡았다. 여기에 7단계 조절이 가능한 DPI 지원, 1,000Hz의 빠른 응답속도, 강력한 내구성을 가진 HUANO 80M 스위치 탑재, 파라코드 케이블을 적용 등 다양한 특징을 갖췄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건강까지 생각한 '앱코 WEM500 PRO 버티컬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앱코 WEM500 PRO 버티컬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손목 뒤틀림을 최소화하며 손목을 보호해 평소에 손목 관련 질환이 있거나 통증을 예방하고자 하는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다.
2.4GHz와 블루투스 5.0 듀얼 무선 연결모드로 편리성을 극대화하며 저소음 스위치를 적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하단의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배터리 잔량이나 DPI, 무선 연결 상태 등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뛰어나다. 6개의 사이드 버튼은 사전에 설정된 19개의 기능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마우스 하단에 위치한 채널 변경 버튼으로 최대 2대의 기기와 연결을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2.4GHz 리시버를 통한 무선 사용과 블루투스 5.0 기술을 적용한 듀얼 연결로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와 최대 10m 거리까지 원활한 사용이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