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TV는 TV 방송뿐만 아니라 유튜브와 각종 OTT를 감상할 수 있으며, 때로는 게임과 인터넷까지 우리가 상상하는 모든 것을 다 해낼 수 있는 홈 엔터테인먼트의 핵심 기기다.
이미 수 년째 유행의 중심에 있으면서도 가격이 부담스러웠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지 못 했지만 최근 새로 출시되는 스마트TV들은 합리적인 가격, 강력한 스펙과 화질로 무장하고 있기에 조만간 집집마다 스마트TV가 보급될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스마트TV 시장에서 단연 돋보이는 브랜드는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TV 부문에 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이스트라’다. 이스트라의 스마트TV는 당대 가장 앞서 나가는 최신 스펙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장해 이미 TV 소비자 커뮤니티에서는 ‘최고 가성비’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다.
AI 기술과 QD-미니LED 디스플레이 기술을 접목해 만들어 내는 이스트라 TV의 생생한 화질은 대기업 브랜드 TV와 견줘도 손색이 없으며, 시시각각 화면이 변하는 고주사율 게이밍 용도에도 탁월하다. 최신 안드로이드 OS와 고사양 칩셋을 조합한 덕분에 편의성과 조작감이 쾌적해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사랑받는 TV로 당당하게 자리 잡았다.
거실의 품격 올려줄 명품 디스플레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스트라 쿠카 144Hz AI 75 미니LED 퀀텀 사운드 구글TV (스탠드)’
고급 TV의 대명사인 QD-미니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올라운더’ TV를 찾고 있다면 ‘‘이스트라 쿠카 144Hz AI 75 미니LED 퀀텀 사운드 구글TV (스탠드)’를 추천한다.
75인치 퀀텀닷 플러스 듀얼칩 미니LED 디스플레이를 기반으로 제작했으며 로컬 디밍 기술을 지원하여 어두운 장면이나 명암 대비가 심한 장면에서 경계가 뿌옇게 흐려지지 않고 생생하고 또렷한 화질을 구현한다. 소프트웨어 면에서도 우수하다. 딥러닝 알고리즘에 기반한 카멜레온 익스트림 3.0 AI 화질 엔진을 탑재해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고 원래의 색상과 또렷함으로 표현해 낸다.
7개의 스피커, 총 50W의 강력한 출력을 지닌 하드웨어로 TV 사운드의 한계를 넘어선 풍부한 소리를 구현했으며, 돌비 애트모스, 돌비 비전으로 현장감을 더욱 생생하게 부각한다. 4K 144Hz 출력과 AMD FreeSync 프리미엄이 지원되므로 최신 고화질 게임을 75인치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MT9617 고성능 프로세서를 탑재해 화상 데이터 처리는 물론 구글TV의 방대한 콘텐츠를 감상할 때도 버벅임 없는 쾌적한 조작감을 선사한다. 전국 3일 내 배송 보장 및 전 부품 무상 5년 + 유상 5년의 업계 최장 사후지원 서비스 기간을 제공한다.
벽면을 가득 채우는 웅장함 ‘이스트라 쿠카 144HZ AI 86 미니LED 퀀텀 사운드 구글TV (스탠드)’
벽을 가득 채우는 웅장한 사이즈, 최고의 화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조합은 ‘이스트라 쿠카 144Hz AI 75 미니LED 퀀텀 사운드 구글TV (스탠드)’에 주목하자.
무려 86인치에 달하는 퀀텀닷 플러스 듀얼칩 미니LED 디스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며, 대화면과 로컬 디밍 기술을 접목해 어두운 장면이나 명암 대비가 심한 장면에서 경계가 뿌옇게 흐려지지 않고 생생하고 또렷한 화질을 구현해낸다. 딥러닝 알고리즘으로 더욱 강화시킨 카멜레온 익스트림 3.0 AI 화질 엔진을 탑재해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고 원래의 색상과 또렷함으로 표현해 낸다.
7개의 스피커, 총 50W의 강력한 출력을 지닌 하드웨어로 TV 사운드의 한계를 넘어선 풍부한 소리를 구현했으며, 돌비 애트모스, 돌비 비전으로 현장감을 더욱 생생하게 부각한다. 4K 144Hz 출력과 AMD FreeSync 프리미엄이 지원되므로 최신 고화질 게임을 벽을 가득 채우는 86인치 초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MT9617 고성능 프로세서를 탑재해 화상 데이터 처리는 물론 구글TV의 방대한 콘텐츠를 감상할 때도 버벅임 없는 쾌적한 조작감을 선사한다. 전국 3일 내 배송 보장 및 전 부품 무상 5년 + 유상 5년의 업계 최장 사후지원 서비스 기간을 제공한다.
TV의 본질에 집중한 명품 화질 '이스트라 UC652QLED SMART THE MAXIMUM (스탠드)'
최고 수준의 화질과 음질, 그리고 든든한 사후지원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는 TV의 본질에 집중한 ‘이스트라 UC652QLED SMART THE MAXIMUM’을 추천한다.
차세대 MT9617 프로세서를 탑재해 어떤 상황과 조작에도 버벅임 없이 쾌적하게 작동하며, 에코 퀀텀닷 기술을 적용한 65인치 4K UHD 디스플레이에 이스트라만의 독자적인 화질 기술인 카멜레온 익스트림 3.0 엔진을 접목. 대비 및 다이나믹 노이즈, 선명도를 향상시켜 작은 디테일까지 생생하게 전달한다. 주요 OTT 서비스와 구글 TV를 모두 지원해 세계의 모든 영상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색재현율의 경우 보통의 모니터나 타 브랜드의 TV가 NTSC 기준 72~85%인데 비해 이스트라 UC652QLED는 93%로 월등히 우수하다. 빛반사로 인해 밝은 낮이나 조명 아래에서 시청 경험이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논글레어 스크린을 채택. 반사를 50% 줄인 것도 화질에 플러스 요인이다.
이스트라 UC652QLED는 오디오에도 진심이다. 차세대 오디오 튜닝 알고리즘인 이스트라 원더 오디오 기술과, 직경을 50% 더 키운 신형 스피커로 사운드 시스템을 설계했다. 돌비 비전과 함께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지원하여 마치 극장에 있는 듯 주변을 감싸는 생생한 사운드를 재생한다. HDMI 2.1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최대(터보 모드에서) 120Hz 주사율을 구현하여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도 가능.
제품 전면 하단을 아름답게 빛내는 라이트 스트립과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의 메탈 베젤로 마감된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장점. 전 부품 무상 5년 + 유상 5년으로 최대 10년의 사후지원 서비스를 보증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