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추석, 정체 심한 도로 한가운데서는 종이컵과 비닐봉지도 아이템이 된다 (사진: 픽사베이)
올해 추석 연휴는 사흘이다. 누군가에게는 여행 다녀오기 좋은 꿀 연휴지만 다른 누군가에게는 명절 노동, 조카 돌보미, 가족 ATM으로 시달릴지 모르는 헬 연휴다. 특근 신청도 해보고, 꾀병도 부려보려 했지만 추석 도피에 실패한 사람들이 분명 존재할 터! 이번 시간에는 추석이 두렵고 힘든 사람들을 위한 레어템 수준의 정보들을 모아보았다.
■ 피할 수 없는 운명, 장거리 운전족
  

▲ 모리스 커스텀, Fun World남성 근육 셔츠 / Orange terrace, 수트 스타일 티셔츠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도 없고 무조건 운전을 해야 할 사람이라면 몇 가지 챙겨야 할 아이템이 있다. 특히 심각한 교통체증으로 짜증을 장착한 운전자들! 안전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겠지만, 명절 귀성길이라면 쉽지 않을 것이다. 자칫 운 나쁘게 다른 운전자와 시비가 붙을지도 모르니 싸움에 자신 없는 사람들은 조금 색다를 셔츠를 준비해보자. 신축성과 착용감이 좋아 운전 시 편안함은 기본이고, 밋밋한 상체에 볼륨감을 줘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아이템이다.


▲ L&H, 남성 문신 패턴 셔츠 / 스투피드 타투 팔 토시
좀 더 확실한 위압감이나 남성미를 어필하고 싶다면 문신을 이용하자. 실제 문신을 하려면 돈도 많이 들고 피부에 부담도 크지만 2~3만 원 정도면 전신 문신 효과를 낼 수 있는 ‘문신 셔츠’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스킨 컬러의 긴 소매 셔츠 효과는 기대 이상이다. 내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울리기 때문에 실제로 온 몸에 문신을 한 것처럼 눈속임 하기 좋다. 다양한 문양의 문신 셔츠는 남녀공용 및 사이즈 별로 준비되어 여성들이 착용해도 좋다. 셔츠가 부담스럽다면 문신 토시를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 아마존도 반한 GGBuy 일회용 대소변 주머니
어린 아이들과 함께 떠난다면 휴대용 화장실은 필수다. 귀성길 흔한 풍경 중 하나는 엄마와 아이가 차 문을 열고 나와 아이가 찻길에 소변을 보게 하는 행동이다. 이는 비단 아이만의 문제가 아니다. 어른이라도 급하면 어쩔 수 없다. 아마존에서도 베스트 상품으로 추천한 GGBuy의 일회용 대소변 주머니는 어떤 상황에서든 용변을 깨끗하게 처리해줄 화장실이 된다. 봉투 안에는 특수한 젤이 들어 있어서 용변을 신속하게 굳혀 준다. 멀미 주머니로 활용해도 OK.
 
▲ Stansport 접이식 일회용 화장실
죽어도 민망해서 못 쓰겠다면 접이식 일회용 화장실은 어떤가? 좌식 변기 패트도 장착돼 있어서 문명인의 품격을 유지하며 볼일을 볼 수 있다.
▲ 헬로우캠핑 이동식 휴대용 변기
쟤도 민망해서 싫다면 아예 캠핑용 휴대용 변기를 장만하자. 용량에 맞게 탱크에 물을 채워주고 사용 후 뒤편의 펌프를 눌러주면 배수가 되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롯데제과 확 깨는 졸음 번쩍 껌 / 아로팝 졸음방지 캡슐 / 졸음방지 패치 자미팡
장거리 운전에서 졸음방지 아이템 준비는 기본이다. 껌의 경우 너무 강한 향과 맛 때문에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졸음을 멀리 쫓아내려면 이 정도는 감수해야 하지 않을까. 코에 대고 흡입하면 즉시 효과가 나타나는 아로마 향기 캡슐인 ‘아로팝 졸음방지 캡슐’도 간편하고 휴대성이 좋다. 귓볼이나 목 뒤에 바르면 끝! 껌이 싫다면 파스처럼 몸에 붙이면 화끈거리고 시원한 느낌 때문에 정신이 번쩍 드는 제품인 졸음 방지 패치도 있다.
 
▲ 뷰메이트 졸음운전 경보시스템
잦은 졸음운전 때문에 고민이라면 아예 졸음방지 기기를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운전자의 상태를 체크해 졸 때마다 경보를 울리는 졸음방지 기기는 초창기에는 고가의 수입 차량에서만 볼 수 있었지만 최근에는 15만 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을 만큼 대중적인 가격이 되었다. 뷰메이트 졸음운전 경보시스템은 카메라가 운전자의 눈동자를 스캔해 졸음이라 판단될 경우 눈을 뜰 때까지 경보를 울린다.

▲ Anti sleep Alarm
Anti sleep Alarm도 졸음운전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반지형태의 이 제품은 피부 접촉을 통해 운전자의 뇌 활동을 스캔한다. 운전자의 집중력이 현저하게 떨어지면 진동과 경고음을 내서 잠을 깨우는 방식이다.
■ 적은 돈으로 생색내고 싶은, 자린고비족

▲ 아이디어스, 추석 명절 팔광 용돈봉투
명절 때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선물은 머니머니 해도 머니다. 추석 명절 지출이 부담스러운 당신이라면, 유니크 디자인의 용돈봉투를 준비하기 바란다. 팔광 용돈봉투는 지폐를 넣으면 동그란 달 안에 세종대왕이나 신사임당의 얼굴이 보이게 제작되어 보는 재미를 준다. 뒷면에는 자석이 부착되어 있는데 지폐 대신 가족의 사진 등을 넣어 냉장고 등에 붙여놔도 된다. 봉투로도, 사진 프레임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만점의 제품이다.
      
▲ Up Shirt Creek, 노 머니 노 허니 티셔츠

▲ Ongdatrends, 친애하는 도둑에게 티셔츠
조카들이 많아 걱정인 삼촌, 이모, 고모라면 조금 추접한 방법이긴 하지만, ‘불쌍함’으로 어필해 보는 것은 어떨까. ‘난 돈도 없고 배우자도 없다’는 것을 직관적으로 표출할 수 있는 ‘No Money No Honey’ 티셔츠, ‘오직 비트코인만 있다’라고 써진 티셔츠는 삼촌이나 고모를 보는 조카의 표정을 짠함으로 만들 수 있다.

▲ ZMHTDREAMHUNTER, 구멍 난 거지 셔츠
더 비루하게 보이고 싶다면 대놓고 거지룩을 입어보는 것도 추천한다. 믿기 힘들겠지만 시중에는 쥐가 파먹어도 수십 번 파먹었을 것 같은 구멍 난 티셔츠를 돈 받고 파는 곳이 많다. 여기에 겉옷이나 긴 팔은 절대 입지 않는다. 서늘한 아침, 저녁에도 이 차림을 고수하며 오들오들 떤다면 먼저 조카가 다가와서 용돈을 줄지도 모를 일이다. 주의 할 점은 너무 패셔니스타처럼 입지 말라는 것! 돈 없음을 어필하려다 자칫 스타일 좋은 어른으로 보이는 날에는 모든 계획이 물거품이 된다.
■ 추석날 힘든 일 안하고 싶은, 게을러족
   


▲ 꾀병용 다리깁스 / 아트박스 가짜 팔 깁스 / 소프트칼라 목보호대
꾀병을 부리려면 제대로 해보자. 꾀병용 다리깁스, 가짜 팔 깁스, 소프트칼라 목보호대는 아무것도 하기 싫은데 자꾸 ‘이거 하라 저거 하라’ 시키는 부모님의 잔소리를 피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열심히 일하느라 목디스크에 걸린 것처럼 목에 착용하면 아무도 당신을 건들지 못할 것이다.
   

▲ 파티해 할로윈 상처 타투 / 디에고달라팔마 누디시모 립스틱
이 밖에도 몸에 가짜 상처를 낼 수 있는 타투인 ‘할로윈 손타투(상처)’나 핏기 없는 입술로 나쁜 안색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디에고달라팔마 누디시모 립스틱’을 바르면 아프다는 이야기를 꺼내기도 전에 “방에 들어가서 쉬어라”는 말을 먼저 들을지도 모른다.
*잔인주의

▲ 테이프와 솜, 물엿, 식용색소만 이용해도 이런 상처를 만들 수 있다. 아, 맞다! 황금손도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황금 손이라면 물엿과 식용색소, 테이프와 솜 등을 이용해 직접 상처를 만들어봐도 된다(단 응급차 부르면 낭패다).
 
▲ Snoozzoo 검은곰 침낭
온 몸을 감싸는 침낭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침낭 속에 들어가 지퍼를 모두 채우면 누가 자고 있는지도 모를 완벽한 자기방어 침낭. 시끄러운 친지들의 수다를 듣지 않을 수 있고, 오랫동안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단점이 있다면, 아직은 약간 더울 수 있다는 것. 침낭도 리얼한 야생곰이라든지 인체 해부형 등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을 고른다면 자칫 꿀잠을 방해할지도 모르는 어린 조카들의 접근을 차단할 수 있다. 철벽 방어 수준의 골 때리는 침낭들을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라.
저세상 디자인 침낭 12개 구경하기-
https://www.worldofcamping.co.uk/blog/reviews/12-weird-and-crazy-sleeping-bags.html
■ 추석에도 주목받고 싶은, 인싸족

▲ 파티클럽 대형윷놀이 세트
어차피 친지들과 어울려야 할 추석이라면 ‘즐겁고, 재밌게’ 보내보자. ‘대형 윷놀이 세트’는 어떨까? 우리 전통놀이라 다양한 세대가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59CM의 대형 윷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을지도. 윷의 겉면은 가죽 느낌의 소재이며 안쪽은 스펀지가 들어 있어 아파트에서도 소음 없이 놀이를 할 수 있다.
 
▲ 바 - 텐더 인스턴트 모던 칵테일 믹스
가족들이 주님을 좋아한다면 칵테일 키트를 준비해보자. 누구라도 손쉽게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간편한 칵테일 제조 키트다. 총 6개의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것만 있으면 술 좋아하는 친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다.
▲ 최현우 마술교실78 어린이 마술도구 마술세트
어린 조카들의 관심을 살 수 있는 제품도 있다. ‘최현우 마술교실78 어린이 마술도구 학예회 마술세트’는 마술 도구와 마술사 최현우의 마술 동영상까지 포함돼 있어 일반인도 어렵지 않게 마술을 할 수 있다. 조카들과 마술을 배워도 좋고, 미리 마술 연습을 해서 가족과 친지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도 좋겠다.
   

▲ Firebox의 초콜릿 공구
만약 제대로 관심을 구걸하고 싶다면 친지들 앞에서 망치와 스패너를 우적우적 씹어먹는 묘기를 보여주자. 사실 이 공구들의 정체는 벨기에산 초콜릿으로 만든 달콤한 디저트다. 리얼리티를 극대화하기 위해 실제 공구 크기로 제작되었으며 모양과 재질까지 공구의 특성을 그대로 반영해 만들었다. 가격은 좀 비싸다. 한 개당 우리 돈으로 1만 8천 원.
 
▲ 맥스타산업 MX-3500 파워 이온 플러스
명절날 음식 하느라 고생한 사람들을 위한 안마기를 준비하는 것도 센스 있는 방법이다. ‘맥스타산업 MX-3500 파워 이온 플러스’는 핸디형 전신 마사지기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고 원적외선 램프가 내장되어 온열 마사지가 가능하다. 음이온을 발생하는 특수 소재를 사용한 것과 비교적 휴대가 간편하다는 것도 자랑할 만하다.
기획, 편집 / 다나와 오미정 (sagajimomo@danawa.com)
글, 사진 / 김효정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 (www.danawa.com)







 
									 
									 
									 
									 
									 
										 
										





 
								 
										 
										 
										 
										 
										 
										 
												
											
											
										 
												
											
											
										![치맥하고 간 젠슨 황, 엔비디아 국내 기업과 AI 협력 예고 / 25년 10월 5주차 [주간 AI 뉴스]](https://img.danawa.com/images/attachFiles/6/914/5913914_1.jpeg?shrink=320:1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