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휴가는 여느 때보다 더 특별했으면.

비단 나만의 바람은 아닐 것이다. 이번 여름엔 누구보다도 멋진 휴가를 즐기고 싶어졌다. 만만치 않은 세상살이에 심신이 지친 탓에 보상심리가 작동한 것이다. 인스타 피드에 남겨놓고 두고두고 보고 싶은 여름휴가를 보내고자 마음먹고는 숙소를 찾기 시작했다. ‘어디 보자, 감성 넘치는 곳 어디 없나? 이왕이면 캠핑 같은 것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한참을 서칭하던 중 반가운 문구가 눈에 들어왔다. '이게 뭐야?' 기네스와 스테이폴리오가 콜라보를 한다고?'

기네스와 스테이폴리오는 올여름 휴가지로 ‘어라운드폴리(AROUNDFOLLIE)’를 추천한다. ‘신개념 아웃도어 스테이’라는 콘셉트를 가진 어라운드폴리는 드넓은 대지와 자유로운 분위기로 감성 캠핑을 즐기기에 제격인 곳이다. 대자연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움과 이국적인 제주의 풍경이 한눈에 펼쳐져 있어, 그야말로 자연 그대로의 제주를 느낄 수 있다. 이처럼 감성 가득한 캠핑장에서 기네스 한 잔과 함께 일렁이는 제주의 노을을 바라본다면 복잡한 감정들이 이내 단순해질 듯하다. 조금 더 거창하게 얘기하자면, 정신없이 흘러가는 현실 속에서 느림을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다. 기네스와 어라운드폴리의 만남이 그 자체만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이유다.

기네스는 올여름 휴가를 위해 어라운드폴리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7월부터 9월까지 매주 금, 토, 일, 월 숙박분으로 어라둔드폴리를 예약할 경우, 신선한 기네스 드래프트 2잔과 함께 장시간 훈연한 바비큐 플래터를 제공한다. 브리스킷, 풀드포크, 베이컨 등으로 구성된 바베큐의 묵직한 식감과 기네스의 크리미한 목 넘김은 그야말로 훌륭한 페어링을 이뤄낸다. 이 맛있는 조합은 에이그라운드 펍에서 즐겨도 좋고, 숙소 내에서 오붓하게 즐겨도 좋다.

맥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기네스는 최적의 온도에서 맥아를 로스팅한다. 로스팅 과정에서 마이야르 반응이 일어나면서 풍부한 풍미가 생기는데, 잘 구운 고기와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더욱 배가 된다.

다가오는 7월, 제주도에서 기네스와 함께 잊지 못할 혹은 잊고 싶지 않은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인스타에 보란 듯이 업로드할 만한 특별한 휴가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더욱이 추천한다.

지금 예약하러 가기
예약 방법
매월 첫째 주 금요일 오전 10시, 스테이폴리오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메뉴를 통해 예약 가능
l 7월 숙박 예약: 6월 4일(금) 오전 10시 오픈 (매주 금, 토, 일, 월 숙박분)
l 8월 숙박 예약: 7월 2일(금) 오전 10시 오픈 (매주 금, 토, 일, 월 숙박분)
l 9월 숙박 예약: 8월 6일(금) 오전 10시 오픈 (매주 금, 토, 일, 월 숙박분)
이용 가능 숙소
어라운드폴리 롯지 로프트, 롯지 트윈, 롯지 스위트, 캐빈 총 4개동
*각동에는 신선한 기네스 퍼펙트 파인트 2잔이 제공됩니다.
정리 트래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