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는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더 나은 자신을 위한 변화를 다짐하는 시기다. 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자기계발이나 건강을 목표로 삼고 이를 지원할 셀프 선물을 찾는 추세다. 특히 올해는 푸른 뱀의 해로, 푸른색이 상징하는 희망과 성장, 그리고 뱀이 가진 지혜와 통찰력의 기운을 담은 블루 컬러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다음은 신년 목표 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블루 컬러 제품 4가지다.
필립스 ‘BLDC 항공모터 듀얼 에어플로우 드라이어’
▲ 필립스 ‘BLDC 항공모터 듀얼 에어플로우 드라이어’ |
건강은 새해 목표에서 빠질 수 없는 주제다. 필립스의 ‘BLDC 항공모터 듀얼 에어플로우 드라이어’는 바쁜 아침에도 빠르고 건강한 드라이를 제공하며, 고급스러운 블루 색상으로 시각적 만족도까지 충족시킨다. 이 제품은 필립스 최초의 듀얼 에어플로우 기술과 BLDC 모터를 적용해 긴 머리도 3분 내에 건조할 수 있다. 또한 듀얼 온도 센서가 공기 흐름 온도를 초당 200회 감지해 과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이외에도 약 2억 개의 이온과 물 입자가 곱슬거림을 줄이고 윤기를 더하며, 다양한 온도 및 속도 조합을 제공한다.
소니 ‘링크버즈 S’
▲ 소니 ‘링크버즈 S’ |
신년 목표로 외국어 공부나 자격증 취득 등을 계획한 이들에게는 소니의 ‘링크버즈 S’가 적합하다. 블루 컬러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며,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온라인 강의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제품은 약 4.8g의 초경량 무게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며, 음성을 인식해 자동으로 음악을 일시 정지하는 ‘스피크 투 챗’ 기능과 주변 환경에 따라 사운드를 조정하는 ‘적응형 사운드 제어’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세스코 ‘블루온 슬림’
▲ 세스코 ‘블루온 슬림’ |
건강한 생활을 위해 깨끗한 환경은 필수적이다. 세스코의 ‘블루온 슬림’은 작고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벌레 포획력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비래해충을 유인해 포획하는 ‘CESCO Hyper-Control LED Trap™’ 기술을 사용하며, 기존 모델 대비 전력 소모를 약 54% 줄여 전기료 절감 효과도 있다. 또한 환경친화적 설계로 ESG 실천에 도움을 주며, 다크네이비와 화이트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캐논 ‘인스픽 P2 미니 포토 프린터’
▲ 캐논 ‘인스픽 P2 미니 포토 프린터’ |
목표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시각화하기 위해 다이어리에 사진과 글을 함께 기록하고 싶다면 캐논의 ‘인스픽 P2 미니 포토 프린터’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약 177g의 초경량 무게와 컴팩트한 크기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스마트폰과 연동해 사진을 꾸미고 바로 출력할 수 있다. 잉크 카트리지가 필요 없는 특수 전용지를 사용해 간편한 풀컬러 인쇄가 가능하며, 다양한 출력 옵션으로 개인 맞춤형 비전보드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푸른 뱀의 기운을 담은 이 네 가지 아이템은 신년 계획을 실현하며 삶의 품격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