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서, 그래픽카드, 컴퓨터의 큰 세대 변화, 기술의 변화를 이끄는 이 두가지 품목으로 인해 최근 고출력의 파워를 비롯하여 디자인, 기능성, 쿨링 성능 등이 강조되는 케이스 및 AIO 쿨러 등등 적지 않은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무려 31년 동안 컴퓨터의 변화를 꾸준하게 이끌어온 커세어 에서는 이번 컴퓨텍스 2025를 통해 완벽하게 달라진 새로운 컨셉의 제품들을 발표했다.
▲ 31년 이라는 긴 역사를 거진 커세어는 산하에 방송 장비 전문 브랜드 elgato, PC조립 브랜드 ORIGIN PC, 커스텀 키보드 전문 브랜드 DROP, 게이밍 패드 전문 브랜드 SCUF 등을 두고 있는 하나의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 커세어 신념의 게이밍 키보드를 준비하다.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손 끝으로 느끼는 쉽게 체감할 수 있는 주변기기는 바로 키보드다. 키보드는 ARGB, 기계식 스위치를 기본으로 최근에 텐-키리스 키보드가 각광 받고 있는데 여기에서 커세어는 조금 더 한걸음 나아가 개인 취향을 100% 만족시킬 수 있는 완벽한 커스터마이즈 키보드를 준비, 선보였다.
커세어의 MAKR 키보드는 "A to Z" 즉, 키보드를 구성하는 모든 파츠 등을 게이머들이 구입하여 전세계에 하나 뿐인 나만의 키보드를 만들 수있는 어셈블 키보드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하우징, 완충제, 스위치 및 모든 부분들을 별도로 구입하면 지구상에 존재하는 하나 뿐인 나만의 키보드를 만들 수있다.
그리고 유선 및 무선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듈을 비롯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