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지포스 데이 2025’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엔비디아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최신 GPU 기술과 게이밍 생태계를 소개하는 자리로 수많은 하드웨어 제조사들이 참여해 열기를 더했다.

이날 행사장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그래픽카드 유통사 이엠텍아이엔씨는 PALIT 브랜드의 지포스 RTX5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대거 공개하는가 하면, PALIT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게이밍PC를 전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PALIT은 지포스 RTX 50 시리즈의 다양한 그래픽카드를 통해 DLSS 4, Ray Reconstruction, 뉴럴 렌더링과 같은 AI 기술을 통해 게임은 물론 콘텐츠 제작을 비롯해 AI 기술을 통해 PALIT의 최첨단 그래픽 솔루션을 선보였으며 차세대 Edge AI 컴퓨팅 플랫폼 'PANDORA'도 만나볼 수 있었다.
PALTI PANDORA PC
가장 눈에 띄는 제품으로 'PALIT 지포스 RTX5080 GAMEROCK OC D7 16GB 이엠텍'을 꼽을 수 있을 것이다. 10752개의 쿠다 코어를 탑재한 본 제품은 최대 2730MHz의 클럭으로 작동하고, 256bit의 GDDR7 16GB 메모리를 탑재해 고해상도에서 고사양 게임을 선명한 화질로 즐길 수 있다.
PALIT 지포스 RTX5080 GAMEROCK OC D7 16GB 이엠텍
쿨러 전면, 각도에 따라 색상이 변화하는 독특한 카멜레온 패널을 적용, ARGB Sync Evo 기술로 시스템 RGB LED 조명과 간편하게 동기화, 사용자가 원하는 컬러로 LED 연출이 가능하다. 측면 또한 GAMEROCK 로고의 ARGB LED 를 더하여 강화 유리로 구성된 케이스와 함께 그래픽카드 장착 시, 사용자의 원하는 컬러로 화려한 ARGB LED 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TurboFan 4.0 쿨러 및 히트싱크 핀 각도를 공기 흐름에 맞도록 Aif Delfector 기술을 적용하여, 소음을 감소시키고 공기 흐름을 약 33% 향상시켰다. 뿐만 아니라, 히트파이프 외에도 베이퍼 챔버를 더하여, GPU의 발열을 빠르게 히트파이프 및 히트싱크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단순한 히트파이프가 아닌, 내부 홈 구조로 설계된 복합 히트파이프 설계를 더하여, 열 발산을 최대 32% 향상, 고부하 작업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PALIT 지포스 RTX 5070 WHITE OC D7 12GB
이밖에도 깔끔한 화이트 커버와 쿨링 팬을 적용한 'PALIT 지포스 RTX 5070 WHITE OC D7 12GB'를 비롯해 뛰어난 가성비와 쿨링 능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PALIT 지포스 RTX 5060 Ti INFINITY3 D7 16GB', 높은 호환성과 안정성을 겸비한 'PALIT 지포스 RTX 5060 DUAL OC D7 8GB' 등 다양한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전시했다.
PALIT 지포스 RTX 5060 Ti INFINITY3 D7 16GB
PALIT 지포스 RTX 5060 DUAL OC D7 8GB
또한 DLSS 4, Ray Tracing 기술로 구현되는 최고의 그래픽 품질을 경험할 수 있는 검은신화: 오공 시연을 통해 방문객들이 직접 게임 플레이를 통해 기술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이 외에도 이엠텍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여 PALIT 지포스 RTX 50 그래픽카드를 비롯하여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어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었다.

신승민 이엠텍아이엔씨 마케팅 팀장은 "이번 지포스 데이 2025는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AI와 그래픽 기술이 어떻게 게임과 콘텐츠 제작의 미래를 바꿀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자리였다. 특히 PALIT RTX 50 시리즈는 DLSS 4와 Ray Reconstruction 같은 최신 기술을 통해 차원이 다른 그래픽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앞으로도 이엠텍아이엔씨는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홍진욱 기자/honga@mediapic.co.kr
ⓒ 미디어픽(https://www.mediapi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