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문자로 앱 설치 URL 받기

    - -

    QR코드

    가격비교
    닫기

[생활꿀팁] 스마트폰 저속충전 야기하는 단자 구멍 속 먼지 제거하는 방법

2021.05.26. 10:02:37
조회 수
 605
 2
공감 수
 1
댓글 수
 2

핸드폰 충전을 할 때 느리게 충전되는 경험 많으시죠? 충전 단자 안의 먼지는 저속 충전의 큰 원인 중 하나인데요. 쉽게 청소하기 어려운 단자 속 먼지는 어떻게 제거해야 할까요? 저속 충전도 줄이고 핸드폰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충전 단자 청소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Step1

테이프를 검지 두마디 길이만큼 잘라줍니다.

Step2

세로로 테이프를 가늘게 접어줍니다.

Step3

테이프를 반으로 접어줍니다.

Step4

접어준 테이프를 충전 단자 안에 넣고, 위 아래로 흔들어줍니다.

Finish

테이프를 빼내면 단자 속에 있던 먼지가 제거됩니다.


임희진/dailypop@dailypop.kr


ⓒ 데일리팝(http://www.dailypop.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데일리팝 주요 기사]
· [지식 1스푼] 잠을 깨워주는 커피, 카페인은 어느 정도 마셔도 될까요?
· [솔직리뷰] 배달의민족 '천생연분' 등급이 알려주는 배민 맛집 찾는법
· 배달음식도 '음식점 위생등급'이 있다!
· [트렌드줌인] 컬처뱅크가 편의점까지 간다..금융 강화형 특화 편의점 오픈 임박
· [지식 1스푼] 코골이·수면무호흡증 등 수면장애를 피하는 수면방법은 무엇일까?
공감/비공감
2 1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최신 생활의 Tip 전체 둘러보기
1/1
40대 유부남도 벗어날 수 없는 밤손님, 몽정 [성데이서울 7월호] 다나와
[가이드] 이터널 리턴 '루트'가 뭐에요? 게임동아
모니터의 S-Video란? [용어설명] (1) 동영상 있음 다나와
냉라면여름에는 라면도 차갑게! 뜨거운건 날씨만으로도 충분해요 껌,easy Recipe [에브리맘] (1) 동영상 있음 에브리맘
[키워드 상식] 개인회생절차는 무엇인가요? 데일리팝
[생활꿀팁] 여름철, 옷 소재별 세탁 방법 "주의하세요" 데일리팝
[생활Tip] 시원한 홈캉스, '반신욕' 제대로 하는 방법 데일리팝
[전문가 꿀팁] 집에서 꽃꽂이 어때요? 나를 위한 향기로운 힐링 데일리팝
[그것이 궁금] 해열 진통제, 술과 함께 먹어도 될까요? 데일리팝
[인터뷰] 반려식물 집사가 되기 위해서 가장 고려할 점은? 데일리팝
[오늘 뭐먹지?] '중복 D-1' 자취생을 위한 닭고기 보양 레시피: 삼계죽, 초계국수 (1) 데일리팝
직접 구매한 정품 향수, 소분해서 판매해도 괜찮을까요? [향기의 모든 것] 데일리팝
현실 미니멀리스트의 첫 걸음, 정리정돈 꿀팁 알아보기 [미니멀라이프 노하우] 데일리팝
냉우동입맛 없을 땐 감칠맛 팡팡 터지는 시원한 냉우동 어떠세요? 우동의 신세계껌,easy Recipe [에브리맘] 동영상 있음 에브리맘
충전식 전동공구 배터리 깔끔하게 수납하는 방법 다나와
앵글 그라인더 선택, 사용방법, 주의사항 다나와
재활용 퇴짜맞는 분리배출, 이제 '내 손안의 분리배출'로 정확하게 하자 (1) IT동아
상상에서만 존재했던 가상현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VR과 메타버스의 역사[시발점] 동영상 있음 다나와
[IT하는법] PC 원격 제어, 팀뷰어로 간단히 (2) IT동아
인터넷 위험으로부터 개인정보와 디바이스를 보호하는 방법 쉐어하우스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