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프리즘코리아가 창립 10주년과 누적 TV 판매 100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6일(수)부터 4월 30일(수)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프리즘코리아의 대표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프리즘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최대 10만원을 추가로 지급하며, 구글 5.0 스마트 TV 및 QD-Mini LED TV 무상 A/S 기간도 파격적으로 5년까지 연장하여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동시에, 장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즘코리아가 지난 10년간 TV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며 고객의 신뢰를 얻어온 여정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누적 판매 100만대를 달성한 만큼,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보다 실질적인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준비됐다.
프리즘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프리즘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에 TV 100만대 판매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더 나은 조건에서 프리즘 제품을 경험하고, 앞으로도 변함없는 신뢰를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