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G마켓과 함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며 여름 성수기 MZ세대의 취향 공략에 나선다.
하이네켄은 7월 19일 저녁 10시부터 G마켓 라이브 방송 채널 ‘G라이브’에서 ‘하이네켄 0.0’를 판매하고, 다양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 ‘하이네켄 0.0와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휴가’를 콘셉트로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쇼호스트와 함께 114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 ‘랄랄’이 참여해 유쾌한 입담과 재치로 MZ세대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 |
||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하이네켄 0.0 (500㎖) 8캔·12캔·24캔과 하이네켄 0.0 및 오리지널 굿즈로 구성된 기획팩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하이네켄 0.0 쿨러백, 전용잔, 더플백 뿐만 아니라, 하이네켄 오리지널 아이스박스 등 다양한 하이네켓 굿즈가 포함된 구성으로 MZ 세대의 구매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방송시간 내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구매왕 1명과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총 2명에게 서울신라호텔 1박 2일 숙박권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번 방송 테마에 맞춰 여름 휴가 시즌 활용도 높은 하이네켄 아이스박스, 비치 필로우, 비치 타월 등 다채로운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이네켄코리아 마케팅 디렉터 박지원 전무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쇼핑의 재미와 다양한 경험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에 맞춰 라이브 커머스 한정 혜택은 물론 하이네켄 0.0만이 가진 특별한 장점을 보다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이네켄은 MZ세대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색다르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코올만 빼고, 모두 그대로’ 하이네켄 0.0는 논알콜 맥주 시장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하이네켄 오리지널이 가지고 있는 청량감과 풍미, 부드러운 바디감을 그대로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네켄 오리지널과 동일한 제조 공법으로 만든 후 발효공정 후에 발생하는 알코올만 추출해 본연의 맛을 담아냈다. 알코올 도수는 0.03% 미만, 칼로리는 100㎖ 당 21㎉ (330㎖에 총 69㎉)로 회사에서 업무를 하거나 운동할 때 등 알코올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하이네켄 0.0는 전국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편의점, 레스토랑 등 오프라인뿐 아니라 G마켓, 쿠팡, 마켓컬리, 네이버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