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길었던 추석 연휴가 끝난 후, 명절 기간 동안 소홀했던 식단 관리를 시작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전과 육류 위주로 구성된 명절 음식은 기름지거나 나트륨 함량이 높아,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단 관리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CJ제일제당은 다양한 식물성 재료들이 그대로 담긴 곡물 샐러드 ‘햇반 그레인보울’과 샐러드 정기 배송 브랜드 ‘샐러드판다’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돕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CJ제일제당은 오는 15일까지 샐러드판다 온라인몰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햇반 그레인보울을 무료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병아리콩 그레인보울과 할라피뇨 그레인보울 2종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또, 16일부터는 햇반 그레인보울이 포함된 샐러드판다의 2주 특별 식단 플랜을 선보이고 2주간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G마켓의 메가 브랜드 위크(10월 16일~22일)와 롯데온의 CJ데이(10월 28일) 등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에서 햇반 그레인보울을 구매하면 샐러드판다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쿠폰 3만원권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통해 햇반 그레인보울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장기간의 연휴 동안 느슨해져 있던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샐러드판다와의 제휴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햇반 그레인보울을 경험하고, 맛있고 건강하게 식단 관리를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햇반 그레인보울은 1개 기준 달걀 흰자 2.6개 및 3.3개 분량의 단백질(8g 및 10g)을 함유한 제품이며, V라벨 비건 인증을 받아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병아리콩 그레인보울’은 병아리콩, 고구마 등이 들어있어 담백하고 달달한 맛이 특징이며, ‘할라피뇨 그레인보울’은 멕시칸 음식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할라피뇨, 강낭콩 등을 포함해 매콤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햇반 그레인보울은 CJ더마켓 등 온라인 채널뿐 아니라 할인점, 편의점 및 백화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 |
||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