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선택..고민고민 하지마~♬
요즘 유모차의 대세는 "부가부 비 플러스 유모차"라고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부가부 비 플러스 유모차는 신생아에서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유모차로써, 요즘 엄마들에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제품이다. 요즘 대세인 부가부 비 플러스 유모차를 파헤쳐 보자.
<2010년형 부가부 비 플러스 유모차>
부가부 비 플러스 유모차의 기본구성은 다음과 같다. 섀시몸체, 시트장치, 2개의 회전 바퀴, 캐노피(와이어포함), 레임커버, 사용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유모차의 색상은 레드(red), 핑크(pink), 옐로우(yellow), 블랙(black), 블루(blue), 다크카키(dark khaki) 등 총6가지의 색상 선택이 가능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다.
<신생아에서부터 토틀러까지 사용이 가능한 '부가부 비 플러스 유모차'>
'부가부 비 플러스 유모차'는 신생아에서부터 어린이까지 이용할 수 있다. 유모차의 양대면 기능은 아이와 엄마가 마주볼 수 있어 아이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또한, 등받이 각도는 최대 150도까지 조절할 수 있어 그때그때 상황에 맞는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비 플러스 유모차는 핸드바 높낮이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유모차를 이용하는 사람에 따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비 플러스 유모차의 서스펜션 기능은 유모차가 울퉁불퉁한 길을 지날때에도 아이에게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요즘처럼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아이의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캐노피가 장착되어 있다.
<'부가부 비 플러스 유모차'의 폴딩 시스템>
'부가부 비 플러스 유모차'는 간편한 폴딩 시스템으로 누구나 손 쉽게 접고 펴기가 가능하다. 또한, 유모차를 접었을 때 45cm까지 작아져 유모차의 휴대성을 높혔으며, 협소한 공간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 |
제 품 명 : 비 플러스 유모차 사 용 연 령 : 신생아~17kg 제 품 중 량 : 약9kg 등받이각도 : 150도
특징 -양대면, 등받이 높이 조절 브레이크 기능 강화, 어깨끈 조절 서스펜션 기능, 핸드바 높낮이 조절 가능 썬 캐노피, 등받이 모양 변경
|
다나와 유아동 CM 손형준(baby@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