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블록 놀이는 아이들의 시각, 촉각을 이용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완구다. 레고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기 때문에 부모와 아이가 함께 가지고 놀 수 있는 완구다.
레고는 오랫동안 매번 새로운 시리즈를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상반기에 출시한 레고 프렌즈는 여아를 위한 새로운 블록으로 자리 잡을 만큼 인기가 대단했다.
그렇다면 레고 시리즈 중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장 안성맞춤인 시리즈는 무엇일까?
[2012년 10월~12월 다나와 레고 판매 점유율]
레고 시리즈 중 판매 점유율 1위를 차지한 시리즈는 '닌자고' 시리즈다. 그 뒤를 이어 프렌즈(15%), 시티(11%), 스타워즈(10%), 테크닉(2%) 등이 차지했다.
레고 닌자고 시리즈는 재능TV, 애니맥스 등 어린이 TV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면서 가장 인기있는 시리즈가 되었다. 그 뒤를 이은 레고 프렌즈는 남자아이 위주의 시리즈를 제치고 2위를 차지했다. 그만큼 여자아이들도 레고를 즐긴다는 얘기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많은 사람들이 레고를 선택한다. 하지만 어떤 제품을 사야 좋을지 여간 고민되는 것이 아니다. 또한, 인기 있는 제품들은 크리스마스 이전에 금방 품절되기 때문에 미리 사두는 것이 좋다. 실제로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전에 가격이 2배가량 뛰는 제품도 많다.
그럼 지금부터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레고 닌자고] 울트라 소닉 전차 (94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