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설날 연휴를 앞두고 여행 업계에서는 연휴 비행기 티켓을 없어서 못팔 지경이라고 한다. 그만큼 여행에 대한 수요가 넘쳐난다는 뜻! 15년은 유난히도 휴일이 적고, 연일로 쉴 수 있는 날이 드문 해이다. 그래서 일까? 설날에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다. 그런 분들에게 희소식을 전한다. 11번가에서 타임워커 24인치 수화물용 캐리어를 기존가 143,000원에서 60% 이상나 할인된 55,950원에 판매한다.
타임워커 여행가방은 손잡이 테스트를 3,000회 반복하여 흔들린없이 튼튼하게 출고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지퍼도 천이 씹히거나 엉킬 수 있기에 지퍼 테스트도 적게는 5,000회~15,000회를 반복한다고 한다. 캐리어의 핵심은 바퀴다. 바퀴가 튼튼하고 편리하게 작동되지 않으면 여행할 때 가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힘든 여행을 하게 된다. 바퀴도 벨트위에서 30km로 주행 테스트를 한다. 이렇듯, 내구성 있고 튼튼하고 편리하게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는 가방이다.
또한 24인치는 여행부피를 약 50cm 확장할 수 있는 확장형 지퍼가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에 전면부 포켓으로 자주 빼야하는 짐들을 넣을 수 있도록 했다. 튼튼하고 많이 넣을 수 있는 여행가방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 할인에 주목하여 미리 구매하도록 하자! 이 타임워커 가방이라면, 어떤 먼 길을 가더라도, 힘들고 고된 여행길에도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