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3년 탄생한 MSR은 당시 표준장비의 부족한 부분에 관심을 가지고 새로운 장비의 개발을 위해 노력해온 전문 회사다.
텐트, 스토브, 하이드레이션 시스템등은 업계를 주도해 나가고 있다.
무타허바 NX V5, 파파허바 NX가 14년 하반기 매진되었다가 재고가 입고되었다는 소식이다.
[MSR] 파파허바 NX
바로 파파허바. 14년 등장하자마자 동이난 바로 이텐트.
파파허바는 4인용 텐트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내고 있으며 최소 무게가 2.1kg 풀패키지 무게가 2.9kg 으로 4인용 텐트중에는 가장 가벼운축에 속한다. 이 텐트는 빠른 설치와 넓은 실내공간을 위해 대칭형상을 띄고 있으며 대형 D형 출입구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도왔다. 원정용으로나 캠핑용으로 가볍게 떠나고 싶을때 이 제품을 선택한다면 어떤 계획하에서도 만족을 줄것이다.

무타허바는 기존 MSR 라인업중에서 넓은 백패킹 텐트에 속하며 백패커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무타허바는 3계절 캠핑에 최적화되어 출시 되었지만 동계캠핑에도 충분한 스팩을 가지고 있다.
실내거주공간의 크기는 172*221cm 으로 백패킹텐트로는 상당히 넓은 사이즈를 가지고 있으며 전,후면의 대형 D형 출입구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도왔다.
백패킹텐트의 중요한 점으로는 설치의 편의성과 시간인데 이 무타허바는 이문제를 최적화된 대칭형상으로 풀어냈다.
무타허바 NX 스팩
사용인원 3인용, 최소무게:1.46kg 풀세트팩킹무게:2.19kg 본체크기 : 172*221*122cm
원단 : 플라이, 본체 상단 : 20D립스탑 나일론. 메쉬 : 15D 나일론마이크로메쉬 바닥 : 30D 립스탑나일론 3000mm 방수
다나와 스포츠/레저 CM 윤여원 (sports@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