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레이드맥스사의 국내 유통사 피닉스CNS(대표 구광모)는 레이드맥스의 신형 ITX 케이스 '엘리먼트'시리즈를 재입고했다고 알렸다.
'엘리먼트'는 일반적인 ITX 플랫폼 기반 케이스가 가진 단점을 극복한 제품으로 사제CPU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고사양 그래픽카드, 강력한 파워서플라이(ATX type & MATX type)를 장착할 수 있다.

출시와 함께 국내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카테고리 1위 인기 제품이 되었으며 4가지 색상제품 모두 20일만에 품절됐다. 북미시장에서도 판매호조로 국내와 같은 재고부족현상이 발생하기도 해 국내 재입고 물량을 확보하는데 어려움이 발생하기도 했다.
레이드맥스(RAIDMAX)는 1988년 설립된 이래 고객에게 혁신적인 디자인, 우수한 품질과 고성능 PC솔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유럽 및 북미 시장에서 열광적인 지지를 보내는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피닉스CNS의 해외사업부 관계자는 "2015년 이후 레이드맥스의 다양한 케이스 신제품 뿐만 아니라 파워서플라이 그리고 컴퓨터주변기기까지 한국 시장을 위해 미국 본사와 협력을 추진 중이다. 해외시장과 한국시장의 유저 성향이 다른점을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