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샤시한 셀카를 위한 필수 ITEM 탄생! 이제는 셀카 플래시가 대세!
셀카봉, 셀카렌즈로 셀카를 편하고 예쁘게 찍기 위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그리고 이보다 더 진보된 셀카용품이 나왔다. 바로 셀카 플래시다.
보통 셀카는 전면 카메라를 이용하여 사진을 찍는데 전면에는 LED 플래시가 존재하지 않아 어두운 곳에서는 촬영할 수가 없다. 그래서 나온 제품이 바로 셀카 플래시다. 어두운 곳뿐만 아니라 밝은 곳에서도 셀카 플래시를 사용하면 더 뽀샤시한 사진을 얻을 수 있다.
현재 출시된 셀카 플래시는 3가지 종류가 있다.
셀카 플래시의 원조 - iblazr 4LED 셀카 플래시 : 19,900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이어폰 단자에 플래시를 장착하면 사진을 찍는 순간을 파악하여 플래시가 자동 발광한다.(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가능) 전용 앱을 설치한다면 LED 조명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3단계의 밝기 조절은 어떤 환경에서든지 밝고 뽀샤시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3.5mm 전용 충전기로만 충전이 가능한 것은 이 제품의 유일한 단점이다.
기능도 UP 색상도 UP - 프롬비 4LED 셀카 플래시 : 15,000원
iblazr의 카피캣 제품으로 기본 기능은 원조 셀카 플래시와 동일하다. 추가 기능으로는 3.5mm 포트를 갖고 있어 3.5mm 촬영 버튼이 있는 셀카봉과 연동이 된다는 점이다. 또한, 원조보다 가격이 5천원 정도 저렴하다.
저렴한 플래시 - 한캐스트 21LED 셀카 플래시 : 8,800원
셀카 플래시라고 말하기에는 민망한 셀카 조명에 가까운 제품이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3.5mm 이어잭 부분에 거치만 가능하다. ON/OFF 스위치는 조명을 껐다 켰다 할 수 있다. 장점은 충전램프가 존재하여 충전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과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다.
다나와CM 여민기 pad@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 [입소문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