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프리미엄 블랙박스 ‘파인뷰 X1000’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업계 최초로 슈퍼 풀 HD(Super Full HD) 화질을 지원하는 ‘파인뷰 X1000’ 블랙박스의 뛰어난 성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체험단 모집, 장착 지원 이벤트 등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파인뷰 X1000 체험단 모집은 오는 6월 12일까지 파인드라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며, 총 30명을 선정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X1000 홍보 동영상을 개인 SNS와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한 후 해당 URL을 소문내기 게시판에 올리고 신청서를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최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체험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모든 미션을 완수한 체험단 전원에게는 체험 제품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또는 X1000 신제품 구입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X1000 장착 지원 이벤트는 오는 6월 18일까지 다나와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23일 발표한다. 총 5명을 선정해 X1000 32GB 제품 및 출장장착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추가로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및 GS모바일 5천원 주유권을 증정한다.
파인뷰 X1000은 풀 HD 대비 1.5배 높은 해상도의 슈퍼 풀 HD 화질을 지원해 차량 번호판, 차선, 신호등 등 주변 상황을 보다 또렷하게 담아내는 블랙박스로, 녹화 안정성 및 사용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주변 조도에 따라 영상 밝기를 자동 조정하는 오토나이트` 비전이 탑재됐으며, 소비자 취향에 따라 화각 설정도 가능하다. 또한 4인치 LCD 터치 액정을 채용해 넓은 시야각과 최상의 시인성을 제공하며, 제품 장착 위치나 각도에 상관없이 선명한 영상을 확이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감시카메라 위치 정보와 구간단속구간, 스쿨존 등 최신 안전운행 데이터를 매월 자동으로 업데이트 하며, 스마트 파인뷰 앱과 연동하면 스마트폰으로 블랙박스 영상 확인 및 저장, 설정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X1000 출시 기념 소비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oppanavi)와 다나와자동차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UoDKxB)에서 확인 가능하다.
![]() |
||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