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PC/노트북 제조사 델(Dell)이 5월 10일부터 18일까지 이베이코리아(G마켓, 옥션, G9)의 상반기 최대 쇼핑행사 '빅스마일데이' 에 초특가 할인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금번 진행하는 상반기 ‘빅스마일데이’ 는 브랜드 최대의 할인율과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 되는 국내 최대 쇼핑 축제다.
금년 빅스마일데이 행사는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만 제공 되었던 20% 쿠폰을 일반 회원들에게도 제공하여 중복쿠폰 적용시 평소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델(DELL)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다. 디자인㈜ 측은 "빅스마일데이 기간 중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행사를 진행 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특히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 라인 인스피론14 5415 라인업을 눈 여겨볼만 하다. 새롭게 출시한 델(DELL) 인스피론14 5415 라인은 최신 4세대 AMD 라이젠 CPU를 탑재하여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4면 초슬림 베젤을 채택하여 본체대비 화면비율이 85%로 높아졌으며, 눈부심 방지코팅과 광시야각 패널 적용으로 눈에 편안하면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 한다. 넉넉한 SSD, 기본 8GB 메모리 용량 탑재에 추가 메모리 슬롯이 있는 점은 확장성이 우수하며 고가의 노트북 라인업에서만 지원하는 PD충전(고속충전) 역시 가능하여 사용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