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첫 홈쇼핑 데뷔에 완판을 기록한 프리미엄 ‘인덕션 센스보일’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마련된 이번 방송은 오는 29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오전 9시 20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 |
||
프리미엄 인덕션 센스보일은 일렉트로룩스만의 독보적 불조절 기술인 ‘센스보일‘을 탑재한 제품이다. 스스로 물의 끓는 점을 감지해 온도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넘칠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랑스 유로케라사(EUROKERA)의 세라믹 글라스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일렉트로룩스는 이 날 프리미엄 인덕션 센스보일(EIS62344)을 최종 혜택가 149만 9000원으로 선보인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이용하면 월 4만 4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이후 3개월까지 예약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구매 후 1년 이내에 프리미엄 멤버십 울트라클럽에 가입하면 총 5년 간의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앵콜 방송을 기념해 풍성한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일렉트로룩스 익스플로어7 토스터(10만 9000원),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9만 9000원)와 독일 1위 주방용품 브랜드 WMF의 인스피레이션 스탠 냄비 2종, 그리고 프로쉬 인덕션 세정제 및 스크래퍼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이신영 대표는 “프리미엄 인덕션 센스보일은 요리의 본질에 대한 일렉트로룩스의 고민과 연구를 오롯이 담은 라인업으로 성능과, 디자인, 편의성 면에서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며, “홈쇼핑 첫 데뷔부터 기대 이상의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통해 소비자분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