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유아용품 브랜드 아가방(Agabang)에서 ‘안심수유 유리젖병’을 새롭게 출시하며 아가방몰 및 아가방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플라스틱 젖병으로부터 미세플라스틱이 다량으로 검출되면서 국내 영아의 경우 하루 평균 142만개의 미세플라스틱에 노출된다는 결과가 나왔다. 이런 가운데 아가방 안심수유 유리젖병은 젖병 내부에서 아이의 입으로 들어가는 과정을 실제 액체 시료로 시연하는 미세플라스틱 검출 검사를 실시해 불검출 인증을 마쳐 안전성을 입증했고 군더더기 없이 오롯이 안전한 수유를 위해 설계됐다.
![]() |
||
▲ 아가방 안심수유 유리젖병 |
봉규산 유리를 사용해 일반 유리처럼 열을 가했을 때 팽창하지 않고 급격한 온도변화에도 쉽게 깨지지 않으며 플라스틱보다 스크래치에 강하고 세균번식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다.
유리지만 167g(240ml기준)의 비교적 가벼운 무게로 타사 유리젖병 최대 무게와 약 100g 정도 차이가 나 손목에 부담을 덜어 편하게 수유를 할 수 있으며, 240ml 젖병을 사용할 시기에는 아기가 양손으로 잡고 셀프수유를 할 수 있도록 탈부착 가능한 손잡이가 달려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젖병을 내려 놓을 때 유리와 바닥면의 충격을 완화시키기 위해 실리콘 보호캡을 씌워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썼다.
아가방 안심수유 유리젖병은 용량에 따라 150ml와 240ml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젖꼭지는 미 포함되어 있다. 이는 안전한 젖병은 필수지만 젖병 젖꼭지는 아기 입에 맞춰 구매하는 경향을 반영해 국내 유통되는 와이드형 젖꼭지 브랜드와 호환이 되도록 했다.
이와 함께 아가방 안심수유 유리젖병 출시기념으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일까지 아가방몰 및 아가방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 사전 예약 구매자에 한해,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2+1 혜택을 제공하고 2+1 사전 예약 구매자에 한해서는 가재 손수건 3장도 함께 추가로 증정한다.
아가방 담당자는 “엄마들이 젖병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따져 만들었다”라며 “깐깐한 육아맘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에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