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배터리 내장 및 초경량 설계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15.6형 포터블 터치 모니터 ‘16T2 USB-C 멀티터치 포터블’에 대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8/4(수) 단 하루 G마켓 슈퍼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16T2를 정상가에서 3만원 할인된 349,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된다.
16T2는 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 내장, USB-C나 micro HDMI로 간편한 연결, 10포인트 멀티터치, AH-IPS 패널과 HDR효과로 구현한 독보적인 풀HD 화질, 편리한 오토 피벗과 스마트 커버, 스피커 내장, 시력보호기능을 모두 갖춰 닌텐도 스위치 등 게임기 연결, 삼성 덱스 및 스마트폰 미러링, 노트북 듀얼 모니터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대용량 배터리 내장과 멀티터치로 편리하고 다양한 활용 가능
대용량 배터리 내장으로 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해 야외나 이동 중에 닌텐도 스위치 등 게임기와 연결해 큰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노트북 없이도 모바일 비즈니스가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기기 충전을 위한 파워뱅크로도 활용 가능하며, 스마트폰과 동일한 10포인트 멀티터치를 지원해 쉽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과 피벗, 틸트 기능의 스마트 커버
16T2는 9.9mm의 슈퍼 슬림 디자인에 990g의 초경량 제품으로 가방에 넣어 휴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외부활동이 많은 사용자 및 보험사, 은행, 여행사 등 고객대면 상담이 많은 곳에서 업무의 효율성 개선과 스마트한 영업환경 구축이 가능하고 캠핑 등 야외 활동시에도 스마트폰이나 게임기에 연결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품에 기본 동봉되는 마그네틱 스마트 커버는 자석 타입으로 탈부착이 간편해 이동 시에는 화면 보호용 커버로, 사용시에는 피벗, 틸트 기능의 모니터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간편한 연결성 USB-C, Micro HDMI 단자와 스피커 내장
Micro HDMI단자와 USB-C 단자 2개를 갖추고 있어 기본 동봉된 USB-C 케이블이나 micro HDMI 케이블을 게임기, 스마트폰,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 사용이 가능하다. USB-C 단자는 상하구분 없이 어느 방향으로 연결해도 무방하기 때문에 손쉽고 빠른 연결이 가능하며, 케이블이나 모니터의 단자가 손상될 염려가 없다. 또한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가 탑재되어 비용과 공간 절약이 가능하다. .
FHD 해상도 AH-IPS 패널과 HDR 효과로 구현한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
풀HD 해상도의 광시야각 AH-IPS 패널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왜곡 없는 정확하고 선명한 화질로 다양한 콘텐츠를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으며, 모니터에 탑재된 HDR 효과 기능을 사용하면 일반 컨텐츠의 화질을 HDR 수준으로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 오토피벗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스탠드를 가볍게 돌려주기만 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화면이 가로 또는 세로방향으로 자동 전환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