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자사의 고성능 파워서플라이 제품 중 하나인 ‘아스트로 GD 풀모듈러 화이트 650W’ 대상으로 한정수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는 아스트로 GD 시리즈의 영향력을 더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서 소비자는 8만 8,000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12월 15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특성상 소비자는 1인당 1개 구매만 가능하다.
아스트로 GD 풀모듈러 화이트 시리즈는 마이크로닉스의 고성능 파워서플라이 라인업으로 80 PLUS 골드 등급에 준하는 출력 효율(87~90%)을 자랑한다. 프리볼트 설계로 다양한 환경에서도 본연의 고효율을 내도록 했다. 또한 PC 시스템이 요구하는 전압을 안정적으로 출력하도록 직류전압변환(DC to DC) 장치도 적용했다.
편의 기능도 탄탄하게 확보했다. 우선 원하는 전원 케이블을 자유롭게 연결해 쓰는 풀모듈러(Full Modular) 방식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케이블 일체형 파워서플라이어와 달리 필요한 케이블만 연결해 케이블이 꼬이거나 공기 흐름을 방해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기본 제공되는 케이블도 플랫형을 적용해 깔끔함을 더했다.
마이크로닉스의 고유 기술인 애프터쿨링(After Cooling)도 탑재됐다. 이 기술은 파워서플라이 내부의 잔열을 외부로 배출해 내부 부품을 최적의 온도로 유지하게끔 돕는다. 이를 통해 부품의 수명을 최대한 확보해 장시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스트로 GD 풀모듈러 화이트 시리즈는 모두 7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